본문내용
순례를 통해 근대 물리학의 기계처럼 움직이는 광활한 우주의 모습을 발견했고, 자아는 이성과 신앙 사이에서 갈등을 노출하였습니다. 또한 지적 미로 속에 갇혀 자신의 존재와 행동방식에 회의하지만 본질을 찾기 위한 상상력이나 지적 편린은 한계에 부딪혀 있어, 불확정적이고 결실을 맺지 못하며 근대적 자아의 새로운 가능성만 보여주는 한계에 노출되어 있었습니다.
따라서 A su retrato 그녀의 초상화에서는 현란한 색의 속임수, 예술의 극치, 색채들의 거짓된 논리, 의미의 빈틈 없는 속임수, 공허한 근심의 술책, 바람에 떨리는 한 송이 꽃, 숙명에 대한 쓸모 없는 피신처와 같은 이미지와 은유를 통하여 시대를 반영하였다고 할 수 있고, 바로크의 특징으로 기표의 역할과 증식이 발생한 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따라서 A su retrato 그녀의 초상화에서는 현란한 색의 속임수, 예술의 극치, 색채들의 거짓된 논리, 의미의 빈틈 없는 속임수, 공허한 근심의 술책, 바람에 떨리는 한 송이 꽃, 숙명에 대한 쓸모 없는 피신처와 같은 이미지와 은유를 통하여 시대를 반영하였다고 할 수 있고, 바로크의 특징으로 기표의 역할과 증식이 발생한 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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