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기업 분석 - NC SOFT . ELACTRONIC ARTS. TENCENT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글로벌 게임기업 분석 - NC SOFT . ELACTRONIC ARTS. TENCENT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NC SOFT
1) 기업소개
2) 주가분석
3) swot분석

2. ELACTRONIC ARTS
1) 기업소개
2) 주가분석
3) swot분석

3. TENCENT
1) 기업소개
2) 주가분석
3) swot분석

본문내용

NC SOFT
기업 소개
• 유통 전략 : 개발 + 퍼블리싱
퍼블리싱?
게임 기획이나 개발 단계에 투자를 하고 판권을 맺거나 제휴를 통하여 게임을 직접 제공하는 등의 게임 관련 사업
- 게임 개발사
퍼블리셔가 자금 지원 및 마케팅까지 담당하기때문에 게임 개발에만 집중 가능
- 퍼블리셔
자사 포털에 다양한 게임을 확보해 경쟁력 높임

• 온라인 게임 수익 구조
안정적인 게임운영과 인기 ⇨ 지속적 수익 창출

<중 략>

주가 분석
1998 ~ 상장 전
• 인터넷 메신저 QQ
유료로 시작했으나 무료로 전환 후 급성장
1999년 100만, 2000년 1000만 가입자 돌파 어마어마한 가입자를 둔 국민적인 메신저로 도약

• 텐센트의 대주주
2001년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미디어 그룹 네스퍼스에서 1260만 달러 투자, 지분 46% 확보
  • 가격2,100
  • 페이지수39페이지
  • 등록일2017.03.15
  • 저작시기2017.2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102132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