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서론
본론
결론
본론
결론
본문내용
화려했지만 고단했던 무대와 인간사의 짙은 회환을 모두 내려놓을 차례인 것이다. 프로스페로의 자유로운 두 날개를 타고 심원의 세계를 향해 떠나는, 새롭게 비상하는 그들의 인생 여정에 힘찬 박수를 보낸다.
참고 문헌
강신주. 『다상담 3』, 동녘, 2013.
김희라.「개인주의에서 인류애로-『폭풍우』」, Shakespeare Review, Vol 35 No.1 : 27-48, 대원공대.
이향미.「『The Tempest』에 나타난 로맨스적 전통과 인본주의」,『현대영어영문학』, Vol 38, No. 1, 충남대학교.
장기성. 「『The Tempest』에 나타난 갈등과 통합 - 언어표현을 중심으로」. 드라마저널 Vol No.10, 155-177.
윤희억. 「『태풍』과 셰익스피어의 극작 기법」, Shakespeare Review, Vol 37 No.4 : 815-837, 영남대학교.
한광석.「되돌아 옴의 순환 :『폭풍』에 나타난 도가적 질서관」.『동서비교문학저널』13호(2005) : 241-264.
홍기창 .「『The Tempest』해석 - Ariel 역할의 상징성을 중심으로」, Shakespeare Review, Vol 20 No.1 : 25-51, 서울대학교.
참고 문헌
강신주. 『다상담 3』, 동녘, 2013.
김희라.「개인주의에서 인류애로-『폭풍우』」, Shakespeare Review, Vol 35 No.1 : 27-48, 대원공대.
이향미.「『The Tempest』에 나타난 로맨스적 전통과 인본주의」,『현대영어영문학』, Vol 38, No. 1, 충남대학교.
장기성. 「『The Tempest』에 나타난 갈등과 통합 - 언어표현을 중심으로」. 드라마저널 Vol No.10, 155-177.
윤희억. 「『태풍』과 셰익스피어의 극작 기법」, Shakespeare Review, Vol 37 No.4 : 815-837, 영남대학교.
한광석.「되돌아 옴의 순환 :『폭풍』에 나타난 도가적 질서관」.『동서비교문학저널』13호(2005) : 241-264.
홍기창 .「『The Tempest』해석 - Ariel 역할의 상징성을 중심으로」, Shakespeare Review, Vol 20 No.1 : 25-51, 서울대학교.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