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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법은 실수 계산으로 인해 비효율적이며 오차가 누적 된다. 그래서 이점을 개선한 은 기울기 1/2를 기준으로 크면 위쪽 영역에 픽셀을 마크하고 낮으면 아래쪽 영역에 마킹한다 둘의 결과를 비교해 보았으나 영상으로 확인한 결과는 큰 차이가 나지 않았다. 는 원점 기준 좌표를 계산하여 이동한 위치에서 1/8만큼 기울기가 y=x까지 그리고 나머지 영역에 같은 방법을 적용하여 x y좌표만 변화시켜 나머지 위치를 그려 원을 그린다. 는 1/4만큼 기울기가 1일 때 까지 그리고 나머지 영역에 같은 방법을 적용하여 x y 좌표를 변화시켜 그린다. 이유는 타원이여서 기울기가 그리는 도중에 변화하면서 장축이 바뀌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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