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어-무어 알고리즘 구현 실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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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보이어-무어 알고리즘 구현 실습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orst string에 대한 결과값 출력
cout<<\"------------worst=------------------\"< cout<<\"************brute_search************\"< patten.print_Patt(worst,0);
cout<<\"*************kmp_search*************\"< patten.print_Patt(worst,1);
cout<<\"************boyer_moore*************\"< patten.BoyerMoore(patt,worst);
cout<<\"비교횟수 :\"< patten.init_count();
cout<<\"************************************\"< cout< //lcs를 결정하기 위한 함수
patten.lcs(P,A,strlen(P),strlen(A));
}
[출력결과_8-1]
[출력결과_8-2]
[분석 및 소감]
이번 실습은 저번과 마찬가지로 스트링 매칭 알고리즘과, 공통서브시퀀스에 대한 것이었다.
비교횟수를 보면 text 스트링일 때와 worst 스트링일 경우 동일하게 보이어_무어 알고리즘이 제일 비교 횟수가 적은 것을 알 수있다. worst의 경우 직선형 알고리즘은 100을 넘는 비교를 하는데 비해서 보이어_무어 알고리즘은 훨씬 비교를 하지 않으므로 효율성이 제일 높은 것을 알 수있다. 공통서브시퀀스에서는 제일 긴 서브시퀀스는 GTTTAA , CTAATA로 6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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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등록일2020.12.09
  • 저작시기2007.7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11417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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