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우리가 시작한 작업은 가히 혁명적이었다. 우리는 낡은 연기 방법에 맞섰고 무대 관습에 따른 연기, 거짓된 페이소스, 유창한 낭독, 배우들의 과잉 연기에 저항했다. 또 나쁜 무대 조건과 무대장치, 앙상블을 해치는 스타시스템을 없애려고 노력했다. 우리는 작품에 대한 규제와 당시 극장들의 질 낮은 레퍼토리에 저항했다. 새로운 예술을 세우기 위한 파괴와 혁명적인 방향 속에서 우리는 극장의 모든 조건들과 숨겨져 드러나지 않는 것들, 즉 연기, 연출, 무대장치, 의상, 희곡분석 등과의 전쟁을 선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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