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 유형학 작가 안드레아 구르스키
◎ 출처 및 참고자료
◎ 출처 및 참고자료
본문내용
고 점차 더 많은 발전을 할 것이라 생각한다. 이러한 관점에서 안드레아 구르스키의 역할이 정형화된 공간이나 현상들을 비판적으로 바라볼 수 있도록 해주었다는 점에서 의미를 갖는 것이며 이러한 의미는 불가능하게 여겨졌던 전체적인 비율에 대한 경험도 가능하게 한 것이라고 본다. 자신이 하는 작업이 순수한 사진이 아니라고 표현한 안드레아 구르스키의 말처럼 우리는 그의 사진을 통해 새로운 시각의 변화를 통해 얻을 수 있었다는 점에서 그와 그의 작품의 의미를 찾을 수 있는 것이라고 본다.
◎ 출처 및 참고자료
권종수(2017). 테크놀로지 발달로 인한 디지털 예술 작품의 물리적, 심리적 밀도성 변화 연구 : lenticular 작품에서 중첩과 반복의 의미 표현을 중심으로. 박사학위논문. 중앙대학교 첨단영상대학원
김계원(2015). 사진을 통해 나타낸 가상공간 표현 연구 : 본인작품 중심으로. 석사학위논문. 계명대학교 대학원
이은지(2006). 건축물의 몬드리안 회화를 응용한 사진. 석사학위논문. 이화여자대학교 디자인대학원
진동선(1998). 현대사진가론. 서울:태학원
최창수(2013). 유형학적 풍경사진의 연구 : 길을 중심으로. 석사학위논문. 중부대학교 대학원
◎ 출처 및 참고자료
권종수(2017). 테크놀로지 발달로 인한 디지털 예술 작품의 물리적, 심리적 밀도성 변화 연구 : lenticular 작품에서 중첩과 반복의 의미 표현을 중심으로. 박사학위논문. 중앙대학교 첨단영상대학원
김계원(2015). 사진을 통해 나타낸 가상공간 표현 연구 : 본인작품 중심으로. 석사학위논문. 계명대학교 대학원
이은지(2006). 건축물의 몬드리안 회화를 응용한 사진. 석사학위논문. 이화여자대학교 디자인대학원
진동선(1998). 현대사진가론. 서울:태학원
최창수(2013). 유형학적 풍경사진의 연구 : 길을 중심으로. 석사학위논문. 중부대학교 대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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