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C# 프로그래밍 (정적 필드와 메소드)
C# 프로그래밍 (정적 필드와 인스턴스)
C# 프로그래밍 (정적 클래스)
C# 프로그래밍 (접근한정자)
C# 프로그래밍 (접근한정자 / 상속)
C# 프C# 프로그래밍 (중첩클래스)
로그래밍 (상속으로 코드 재활용)
C# 프로그래밍 (정적 필드와 인스턴스)
C# 프로그래밍 (정적 클래스)
C# 프로그래밍 (접근한정자)
C# 프로그래밍 (접근한정자 / 상속)
C# 프C# 프로그래밍 (중첩클래스)
로그래밍 (상속으로 코드 재활용)
본문내용
스태틱이란?
Static 은 변수나 메소드에 키워드로 사용됩니다.
Static 키워드를 사용한 변수는 클래스가 메모리에 올라갈 때 자동으로 생성된다.
스태틱 변수는 객체를 선언만 해도 메모리가 할당되며, 일반적인 변수들이 객체가 새로 생성될 때
메모리가 초기화 되는 것과 다르게 해당 객체를 계속 반복적으로 생성해도 메모리가 유지된다는 특증이 있다.
인스턴스(객체)생성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하다.
객체를 생성하지 않아도 되니까 편리하고 속도도 빠르다.
Static 은 변수나 메소드에 키워드로 사용됩니다.
Static 키워드를 사용한 변수는 클래스가 메모리에 올라갈 때 자동으로 생성된다.
스태틱 변수는 객체를 선언만 해도 메모리가 할당되며, 일반적인 변수들이 객체가 새로 생성될 때
메모리가 초기화 되는 것과 다르게 해당 객체를 계속 반복적으로 생성해도 메모리가 유지된다는 특증이 있다.
인스턴스(객체)생성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하다.
객체를 생성하지 않아도 되니까 편리하고 속도도 빠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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