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
private bool mbExit;
private Character mPlayer;
private Random mRand;
public GameController()
{
mRand = new Random();
Console.Write("플레이어의 이름을 입력하세요 >>"); //플레이어 이름을 입력하세요 출력
string playerName = Console.ReadLine(); //플레이어 이름을 입력
mPlayer = new Character(playerName, 10, 1, 0); //플레이어 이름, hp, 공격력, 방어력
}
public void MainLoop()
{
while (true)
{
//유저의 입력을 처리하는 상태 부분
Console.WriteLine("========== 로비 ==========");
Console.WriteLine("1.전투시작");
Console.WriteLine("2.상점");
Console.WriteLine("3.상태보기");
Console.WriteLine("4.종료");
Console.Write("커맨드를 입력하세요 >>>>> ");
//유저의 입력을 받는 부분
string command = Console.ReadLine();
switch (command)
{
case "1": //전투시작
BattleLoop();
break;
case "2":
Console.WriteLine("상점 미구현");
break;
case "3":
Console.WriteLine("상태보기 미구현");
break;
case "4":
Console.WriteLine("게임 종료");
mbExit = true; // bExit = true를 대입한다.
//return; //리턴을 하면 프로그램을 종료한다.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break;
default:
Console.WriteLine("잘못된 커맨드입니다.");
break;
}
//유저를 입력을 정리하는 부분
Console.ReadKey();
Console.Clear();
if (mbExit) //만약에 bExit가 true라면
{
break; //break 를 진행
private bool mbExit;
private Character mPlayer;
private Random mRand;
public GameController()
{
mRand = new Random();
Console.Write("플레이어의 이름을 입력하세요 >>"); //플레이어 이름을 입력하세요 출력
string playerName = Console.ReadLine(); //플레이어 이름을 입력
mPlayer = new Character(playerName, 10, 1, 0); //플레이어 이름, hp, 공격력, 방어력
}
public void MainLoop()
{
while (true)
{
//유저의 입력을 처리하는 상태 부분
Console.WriteLine("========== 로비 ==========");
Console.WriteLine("1.전투시작");
Console.WriteLine("2.상점");
Console.WriteLine("3.상태보기");
Console.WriteLine("4.종료");
Console.Write("커맨드를 입력하세요 >>>>> ");
//유저의 입력을 받는 부분
string command = Console.ReadLine();
switch (command)
{
case "1": //전투시작
BattleLoop();
break;
case "2":
Console.WriteLine("상점 미구현");
break;
case "3":
Console.WriteLine("상태보기 미구현");
break;
case "4":
Console.WriteLine("게임 종료");
mbExit = true; // bExit = true를 대입한다.
//return; //리턴을 하면 프로그램을 종료한다.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break;
default:
Console.WriteLine("잘못된 커맨드입니다.");
break;
}
//유저를 입력을 정리하는 부분
Console.ReadKey();
Console.Clear();
if (mbExit) //만약에 bExit가 true라면
{
break; //break 를 진행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