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게임으로 본 성문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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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감금(監禁)은 2D의 만화형 미소녀 18禁에서 3D로 바뀌었다. 모든 등장 인물과 배경이 3차원으로 처리되고 있다. 폴리건을 이용하면 어떤 점이 달라지는가? 먼저 그림이 세밀해지며 입체감이 생긴다. 또, 하나의 모델링만 해두면 카메라의 위치 조작으로 여러 장면의 그림을 간단히 표현할 수 있다. 그러므로 더욱 게임 플레이어의 흥분을 유발시킬 수 있다. 아직까지는 기술적인 문제로 머리카락이나 성기, 성행위의 교접 모습까지 완벽히 구현하고 있지는 못하지만 이는 곧 해결될 것으로 보여진다. 이 글이 2001년 4월달에 쓰여진 글인데 1년 반이 지난 지금의 컴퓨터 그래픽은 그때와 비교가 안될정도로 발전했습니다. 야겜에 적용된 것은 아직 보지 못했지만 게임에서 영화로 만들어진 파이널 판타지의 그래픽은 거의 실사에 가깝게 만들어 졌다. 우스겟 소리로 여주인고의 머리리를 샴푸 광고에 등장시켜도 손색이 없을 정도라고 한다.
그렇다면 이런 게임들은 일본에서만 즐기는가? 하면 그것도 아니다. 알게 모르게 미국과 유럽으로 많이 퍼져 있으며 이와 관련된 인터넷 사이트들도 상당수 있다. 국내에서도 '95년 하이텔 인포샵(Info Shop)의 모 통신망 자료실에 [동급생 2]가 올라와서 단시일에 무지막지한 돈을 벌었다는 소문이 있었고 실제로도 필자가 조회해보니 다운 받은 횟수가 상당했다. 몇몇 국내 게임 매니아들은 이 [동급생]과 [노노무라 병원]등의 수작(?)들을 약간이나마 한글화시키기도 했으니 놀랄 일이다(그 중에는 거짓 한글화 버전도 자료실에 등록된 적이 있다).
이런 게임들은 우리 나라에서 공식으로는 유통되지 않는다. 정식으로 발매가 되어서 우리 나라 사람들의 성윤리를 볼때에는 겉으로는 사는걸 좀꺼림찍해 하지 않을까? 이런 게임들은 다른 불법 자료들과 마찬가지로 eDonkey같은 P2P(peer to peer)프로그램들에 의해서 퍼진다. 이런 자료가 올라왔다면 퍼지는건 삽시간이다.
통신망의 자료실에 이런 18禁 게임이 등록되는 일은 상당히 주의하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단순히 게임으로만 생각하면 오산이다. 이는 포르노 물과 전혀 다를 바가 없다. 오히려 내용면에서는 그 정도가 더욱 심하다고도 볼 수 있다. 동급생과 같은 18禁 게임은 일본에서도 어디까지나 성인용 게임이다. 국내의 성인들에게도 충격적인 게임을 어린 청소년들이 즐기기에 부적합한 것은 명약관화하다.
마지막으로 시즈웨어사가 발표한 [XENON]이라는 게임의 잡지 홍보문을 소개한다. 그림은 두 명의 소녀가 외곽선만 그려둔 남성 성기를 입으로 애무하는 장면이다. 입 주위에는 침이 흘러 넘친다. 그 밑에다 우리 나라 사람으로서는 정말 놀랄 만한 문구를 써놓았다.
[황홀한 표정으로 XX를 빨아대고 있는 료코와 마이. 자, 당신은 어느 쪽에 발사하고 싶은가?
恍惚な表情で, チン○をなめまくる凉子と舞. さて, キミはどちらに 發射したいかな?]
참고 사이트 http://www.dcinside.co.kr/
중간 중간에 글을 적어 넣었습니다. 이글이 2001년 4월달에 적힌 부분이니까 요즘 상황이나 한국에 관해서 나오는 부분은 제가 다른 사이트를 뒤져서 알아낸 정보나 제가 알고 있는 부분 첨가하였습니다. 분명히 원본이랑 다를꺼예요~ ^^
제가 컴퓨터를 처음 샀을때가 중2 때였는데 그때 유행한 야게임이 동급생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컴퓨터를 사용할줄 알면 초등학생도 꼭 해본다는 게임이었죠. 제가 시골에 살아서 나중에 이 겜을 잠깐 해볼 기회가 있었는데... 지금의 화려한 그래픽과 사운드에 익숙해 있어서 재미는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조금 어쓱한 게임임은 틀림없는 듯 했습니다.
요즘 나온 야게임들을 보면 소재도 엄청 다양해진 것 같습니다. 미행, 감금, 지하철에서 강간하는겜 등 여러 가지가 나와 있습니다. 우리 나라 사람은 이런 게임을 만들 수 있을까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이런 게임이 정식으로 수십만에서 수백만 카피가 팔려나가는 일본을 생각하면 저렇게 성문화가 개방적일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문제점을 하나 지적하면... 인터넷 정보 통신 기술이 발달함에 따라서 일본에서 100종의 야겜 타이틀이 발매가 되면 우리 나라에서도 그 100종류의 야겜을 할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직 정부에서 야겜부분을 막고 있지만 일본과 동시에 야게임이 퍼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더 문제점음 P2P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많은 사용자가 청소년들에 있다는 것입니다. 기술적인 문제로 인해서 차단할 방법이 없는 듯 합니다.
여기서 잠깐 줄입니다. 업데이트 또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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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격1,300
  • 페이지수9페이지
  • 등록일2002.11.10
  • 저작시기2002.11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2114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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