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콘텐츠의 해외시장진출시 유의사항 : VM방식의 콘텐츠에 대해서
본 자료는 1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모바일콘텐츠의 해외시장진출시 유의사항 : VM방식의 콘텐츠에 대해서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낮은 브랜드 인지도
2. 파트너쉽 형태 진출의 성공확률 미비
3. 지역별 다른 전략 필요
4. 수익이 날 때까지 장기간의 투자기간이 필요.
5. 콘텐츠 현지화 작업의 노하우 부족
6. 짧은 콘텐츠 수명으로 인한 지속적 작업 요구

본문내용

e World Asia ( penalist, "Generating The Dollars from Content This is Where the Money's @ !!!", Singapore, 2001/04/26)
: Mobile Internet 2001 ( speaker, " Making Money with Java Games" , France, 2001/9/18 )
: mobile M-commerce World ( speaker, " Striking up partnerships to create new revenue streams - the wireless gaming & entertaiment revolution" , Japan, 2001/11/08)
: Communic Asia 2002 ( speaker, "Realising the Potential of Mobile Gaming" , Taiwan, 2002/06/17)
: The Mobile World ( speaker/penalist, "A focus on Gaming" , Austrailia, 3/12/2002)
: CNN/CNBC/Asiaweek 등에 우수 모바일 벤처기업으로 소개가 됨.
  • 가격1,000
  • 페이지수4페이지
  • 등록일2004.12.28
  • 저작시기2004.12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280582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