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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에게 마법의 방울을 흔들어 보라고 말한다. 방울소리와 동시에 파파게나가 나타난다.
그들 두 사람은 포옹을 하고는 "파-파-파-파-파-게노"라는 경쾌한 이중창을 더듬거리며 부른다. 그들은 이 노래를 부르면서 아예 가족 계획까지 세우는 희극을 연출한다. 마지막 장면이다. 밤의 여왕은 모노스타토스와 그녀가 거느리고 있는 세 명의 시녀들을 대동하고 자라스트로의 사원에 침입한다. 복수를 하기 위해 왔지만 항상 선은 악을 이기는 법인지, 갑자기 뇌성벽력이 일더니 이들 다섯 명은 지옥으로 떨어져 버리게 된다. 오페라의 승리를 찬양하는 합창이 울려퍼지고, 태양이 빛나는 대사원에서 자라스트로는 "밤이 지나갔다"고 선포한다. 모두가 두 사람의 결혼을 축복한다.
마술피리는 대사와 스토리가 중시되는 징슈필이지만, 역시 음악이 중시되는 악극이어서인지 줄거리가 참신하거나 극적인 반전이 이루어지지는 않았다. 전통적인 권선징악과 사랑의 이루어짐이 주가 되는 스토리, 딱히 왜 악녀인지 알 수 없는 밤의 여왕에 대한 의문감 등의 아쉬움이 있었다. 그러나 유명한 밤의 여왕의 아리아에서는 정말 격렬한 분노의 감정을 느낄 수 있었고, 다른 가수들의 노래 역시 감정을 매우 잘 드러냈다.
그들 두 사람은 포옹을 하고는 "파-파-파-파-파-게노"라는 경쾌한 이중창을 더듬거리며 부른다. 그들은 이 노래를 부르면서 아예 가족 계획까지 세우는 희극을 연출한다. 마지막 장면이다. 밤의 여왕은 모노스타토스와 그녀가 거느리고 있는 세 명의 시녀들을 대동하고 자라스트로의 사원에 침입한다. 복수를 하기 위해 왔지만 항상 선은 악을 이기는 법인지, 갑자기 뇌성벽력이 일더니 이들 다섯 명은 지옥으로 떨어져 버리게 된다. 오페라의 승리를 찬양하는 합창이 울려퍼지고, 태양이 빛나는 대사원에서 자라스트로는 "밤이 지나갔다"고 선포한다. 모두가 두 사람의 결혼을 축복한다.
마술피리는 대사와 스토리가 중시되는 징슈필이지만, 역시 음악이 중시되는 악극이어서인지 줄거리가 참신하거나 극적인 반전이 이루어지지는 않았다. 전통적인 권선징악과 사랑의 이루어짐이 주가 되는 스토리, 딱히 왜 악녀인지 알 수 없는 밤의 여왕에 대한 의문감 등의 아쉬움이 있었다. 그러나 유명한 밤의 여왕의 아리아에서는 정말 격렬한 분노의 감정을 느낄 수 있었고, 다른 가수들의 노래 역시 감정을 매우 잘 드러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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