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레이싱 게임에 사용된 AI 알고리즘
2. A* 알고리즘
2-1. A* 알고리즘의 정의
2-2. 레이싱 게임에서의 적용 사례
3. Fuzzy Logic
3-1. Fuzzy Logic의 개념
3-2. 레이싱 게임에서의 적용사례
4. 참고
2. A* 알고리즘
2-1. A* 알고리즘의 정의
2-2. 레이싱 게임에서의 적용 사례
3. Fuzzy Logic
3-1. Fuzzy Logic의 개념
3-2. 레이싱 게임에서의 적용사례
4. 참고
본문내용
A* 알고리즘
∀ n대하여 f(n) = g(n) + h(n)
where, h(n) h*(n)
bfs를 해나가는 데 있어 각 노드에서 목표에 이르는 경로가 얼마나 짧은 것인가의 추정치를 이용하는 방법
⇒최단 경로 탐색 가능
∀ n대하여 f(n) = g(n) + h(n)
where, h(n) h*(n)
bfs를 해나가는 데 있어 각 노드에서 목표에 이르는 경로가 얼마나 짧은 것인가의 추정치를 이용하는 방법
⇒최단 경로 탐색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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