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서론
2.본론
1). “唱”, “科”, “白”
2).등장인물
3).음악반주
4). 무대의상
5). 무대와 극장
3.결론
2.본론
1). “唱”, “科”, “白”
2).등장인물
3).음악반주
4). 무대의상
5). 무대와 극장
3.결론
본문내용
엣이 만나는 장면에서 창문을 표현하고 로미오가 기어 올라 갈 수 있는 등나무를 표현한 것과 마지막 장면에서 침대와 소도구들 칼과 약병들이 그것이다.
그리고 극장은 동양과 서양이 같은 면을 보여주는데 좌우와 정면의 객석과 중간에 서서 구경하는 객석이 있는 것 말이다. 좌우 정면에 있는 객석은 비교적 상류층이나 귀족들이 앉아서 구경하고 무대 바로 아래에 있는 객석은 가난한 소시민들의 자리이다.
3.결론
이상에서 동양과 서양의 희극을 비교하였다. 동양과 서양의 희곡을 비교하는데 지금까지 배웠던 중국의 희곡을 실제로 눈으로 보고 듣고 느끼면서 희곡을 조금 더 알게 되었고 그것을 서양의 희곡과 간단하게나마 비교해 보았다. 이제는 조금 더 깊은 지식을 가지고 중국의 경극을 보고 이해할 수 있으리라 생각된다.
그리고 극장은 동양과 서양이 같은 면을 보여주는데 좌우와 정면의 객석과 중간에 서서 구경하는 객석이 있는 것 말이다. 좌우 정면에 있는 객석은 비교적 상류층이나 귀족들이 앉아서 구경하고 무대 바로 아래에 있는 객석은 가난한 소시민들의 자리이다.
3.결론
이상에서 동양과 서양의 희극을 비교하였다. 동양과 서양의 희곡을 비교하는데 지금까지 배웠던 중국의 희곡을 실제로 눈으로 보고 듣고 느끼면서 희곡을 조금 더 알게 되었고 그것을 서양의 희곡과 간단하게나마 비교해 보았다. 이제는 조금 더 깊은 지식을 가지고 중국의 경극을 보고 이해할 수 있으리라 생각된다.
키워드
추천자료
- 맞벌이 가족으로 인한 가사노동시간의 부족문제
- 한일문화비교
- 연예, 오락 프로그램속의 이데올로기(해피 투게더, 일요일 일요일 밤에, 개그 콘서트 분석)
- 지붕 위의 기병
- 현진건 님의 운수좋은 날을 읽고...
- 가이아 이론의 한계와 그 의의
- 일본대중문화
- 뷰티플렉스의 문화마케팅전략
- 독일 축제에 대해,
- 미디어와 사회 - 케이블TV 오락 프로그램의 선정성에 대한 비판
- 철도운송
- CEO와 기업문화,구글 레리 페이지,구글 에릭 슈미트,CEO와 기업문화,야후 제리양,야후 테리시...
- OB맥주 경영분석과 OB맥주 국내외 경영전략분석 및 OB맥주 향후전략제안 레포트 (맥주시장, ...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