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골”의 『뻬쩨르부르그 이야기』 중 광인일기 작품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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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의도적으로 파괴한다. 그래서 그 영화를 10분 이상 보기가 힘들다. 하지만 이러한 시도가 다음 영화세대들에게 전파 됨으로서 “왕가위”가 『중경삼림』의 오프닝에서 장국영의 묘한 심리가 데꾸빠쥬를 파괴함에도 불구하고 잘 묘사되게 이른다. 현대영화에서 그러한 표현의 방식의 다양화는 고골이나 안토니오니와 같은 선구자적인 인물들에 의해 시작된다고 생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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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페이지수2페이지
  • 등록일2006.01.13
  • 저작시기2006.01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3327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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