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주제선정이유
2 잘된 점
3. 아쉬운 점
4. 앞으로의 발전방향& 조원들 견해
2 잘된 점
3. 아쉬운 점
4. 앞으로의 발전방향& 조원들 견해
본문내용
Youth층의 선호도 증가요인
1. 젊은 세대를 대변하는 모델사용
2. 젊은 세대들의 클럽문화를 광고전략의 일환
3. 잘 만들어진 광고음악
4. 애니콜 랜드로의 자연스러운 유도
5. 화려하고 빠른 광고의 전개
실질적 매출향상
1. 애니모션의 경우
각종차트석권
애니콜 홈페이지
실질매출향상기대
2. 애니클럽의 경우
50만건의 조회수. 10만건 이상의 다운로드
애니콜랜드 방문자수 200만명 돌파
1. 젊은 세대를 대변하는 모델사용
2. 젊은 세대들의 클럽문화를 광고전략의 일환
3. 잘 만들어진 광고음악
4. 애니콜 랜드로의 자연스러운 유도
5. 화려하고 빠른 광고의 전개
실질적 매출향상
1. 애니모션의 경우
각종차트석권
애니콜 홈페이지
실질매출향상기대
2. 애니클럽의 경우
50만건의 조회수. 10만건 이상의 다운로드
애니콜랜드 방문자수 200만명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