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API를 이용한 오델로 게임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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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오델로 게임입니다. 윈도우 프로그래밍 시간에 기말 프로젝트로 만들었습니다
졸업작품으로 만든것이 아니라서 정교함은 없지만 그래도
게임은 잘 돌아 갑니다. 그리고 C언어에 대한 풋풋한이 많은 코드입니다.
모든 파일을 다 올렸습니다. 다운만 받으셔도 충분히 도움이 될꺼라고 생각됩니다.

분문에 있는 약간의 코드입니다. 참고하세요

#include "Stone.h"
HWND Stone::m_hWnd;

Stone::Stone(){ //돌이라는 객체를 생성한다.

static int x=100; //돌의 객체가 배열이 0,0은 100,100의 좌표를 갖는다.
static int y=100;


if (x>=500){ //x 좌표가 500이 넘어가면
x=100; //x 좌표를 100으로 초기화 하고
y+=50; //y 좌표를 50 증가 한다.
}
x+=50; //x 좌표를 50씩 증가 한다.
st=0; //처음 돌의 상태를 0으로 한다.
m_nLeft = x; //left에 x좌표를 대입
m_nTop = y; //top에 y 좌표를 대입
m_nRight = x+50; //right에 x좌표에 +50을 한 값을 대입
m_nBottom = y+50; //bottom에 y좌표에 +50을 한 값을 대입
Initialize(); //초기화 함수 호출


}
Stone::~Stone(){ //소멸자
DeleteObject(m_hWhite_GDBrush);
DeleteObject(m_hBlackBrush);
DeleteObject(m_hredBrush);
DeleteObject(m_hWhiteBrush);
}

void Stone::ch_st(){ //돌의 상태를 확인하고 다시 그려주는 역활

if(st==1) //상태가 1인 경우
St_white(); //white를 호출
else if(st==2) //상태가 2인 경우
St_black(); //black를 호출
else if(st==3) //상태가 3인 경우
St_red(); //red를 호출
else if(st==0) //상태가 0인 경우
Ground(); //Ground를 호출

}
주석도 다 있습니다. 나중에 레포트로도 유용할듯 ....

도움이 필요하시면 back2the@korea.com

키워드

오델로,   게임,   Game,   API,   윈도우프로그램,   C언어,   C++,   이용
  • 가격15,000
  • 페이지수5페이지
  • 등록일2007.10.15
  • 저작시기2007.6
  • 파일형식압축파일(zip)
  • 자료번호#4317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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