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과 API로 구현한 지뢰찾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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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C++과 API로 구현한 지뢰찾기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목적 1

가. 프로젝트 목표 1

나. 지뢰 찾기 게임의 목적 1

다. 역할 분담 1

2. Program 설명 2

가. Program 구조 2

나. Class 설명 3
1) tagBRC2i struct 3
2) Cblock Class 3
3) CPlay Class 4
4) CGdi Class 5
5) CMouse Class 5

다. Class들 간의 Relation Ship 6
1) CPlay - CBlock 6
2) Main - CPlay 6
3) Main - CMouse 6
4) Main - CGdi 6

라. Program의 흐름 7

마. Algorithm 설명 8
1) Left Click ( 좌 클릭 ) 8
2) Right Click ( 우 클릭 ) 8
3) Left + Right Click ( 좌+우 클릭 ) 9
4) 게임 Clear 검사 9

바. 특징 10
1) Bit 연산을 이용한 Memory 사용량 최적화 10
2) Class 별 명확한 역할 분할 10
3) GUI를 이용한 구현 10

3. 동작 방법 및 실행 화면 11

4. Essay 15

5. Source Code 16

가. Definition.h 16

나. CBlock.h 17

다. CPlay 18

라. GDI.h 25

마. Mouse.h 29

바. GlobalValue.h 31

사. search_Mine.cpp 31

본문내용

C++과 API로 구현한 지뢰찾기 입니다.
프로그래밍 실습과목에서 프로젝트로 했던것이며,

보고서와 발표PPT 그리고 소스코드 포함입니다.
보고서에는 명확한 Algrithm에 대한 설명과
구현 방법이 적혀 있습니다.

밑에 실행파일을 올려둡니다. 확인하세요.
http://icc.skku.ac.kr/~bluekds/report/LandMine.exe

키워드

C++,   API,   지뢰찾기
  • 가격2,500
  • 페이지수39페이지
  • 등록일2007.11.12
  • 저작시기2006.12
  • 파일형식압축파일(zip)
  • 자료번호#436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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