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사드 그의 이론의 적용성과 가능성 연극 기본 철학
본 자료는 미만의 자료로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닫기
  • 1
  • 2
  • 3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문내용

의 성공에 집착하여 긴장한 상태다. 그는 무정부주의적 개인주의자로, 정치와 사회제도가 아닌 인간은 모든 사회악의 근원으로 여겼다. 그에게 있어 혁명은 쓸모없는 것이었고, 실제 극이 진행되는 동안 혁명의 도구인 길로틴(단두대)이 대량의 죽음을 부른다는 주장을 위해 루이 15세를 암살하려 했던 다미엔에게 가한 4시간동안의 사형집행을 설명한다.
결국 모든 미치광이 배역들은 반란을 일으켜서 간수들을 공격한 연후에 위협적으로 무대 앞쪽에 실제 관객들이 있는 곳까지 다가온다. 갑자기 휘파람 소리가 나고 배우들이 문득 제자리에 멈춰 섬으로써 연극이 끝남을 알린다. 그러나 통상 그랬듯이 관객들이 박수를 치는 순간에 배우들 또한 무대 위의 관객과 실제 관객이 하나가 되기라도 한 것처럼 조롱조로 험악한 박수를 쳐댄다.
  • 가격2,000
  • 페이지수3페이지
  • 등록일2009.06.12
  • 저작시기2009.6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54091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