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그는 누구인가?
파리통에서 빠져나오기
언어게임이론
철악카페
1. ‘나’란 누구일까요?
2. 사적 언어, 즉 <나만의 언어>가 가능할까요?
파리통에서 빠져나오기
언어게임이론
철악카페
1. ‘나’란 누구일까요?
2. 사적 언어, 즉 <나만의 언어>가 가능할까요?
본문내용
언어게임이론
-등장인물: 건축가 A, 조수B
-사용할수있는단어: 벽돌, 원기둥, 석판, 긴석재
게임1(규칙)
A 가 이 네 단어중 하나를 외치면 그 단어를 가리키는 것을 가져와야 한다.
-등장인물: 건축가 A, 조수B
-사용할수있는단어: 벽돌, 원기둥, 석판, 긴석재
게임1(규칙)
A 가 이 네 단어중 하나를 외치면 그 단어를 가리키는 것을 가져와야 한다.
키워드
추천자료
- 안락사에 대하여
- 루소의 교육사상에 대하여
- 상상력에 대한 아리스토텔레스의 이론
- [생명윤리 안락사] 안락사에 대한 이해와 찬반 양론 및 사례에 대한 분석과 해결방안
- 애덤 스미스의 국부론
- 정책과 여론에 대한 정리
- [모더니즘 시][1930년대 모더니즘 시][1950년대 모더니즘 시][1980년대 모더니즘 시][모더니...
- [경영학원론] 경제학의 창시자 &#8211; A. Smith(애덤스미스)
- 실증주의.ppt
- 개혁신학과 종교다원주의
- 칸트
- 서양윤리의_특징과_현대적_의의
- [국문학개론] - 한국어교육을 위한 스페인어권의 언어문화 槪觀,스페인어권의 언어문화 개관 ...
- 경험주의와 실증주의, 경험주의, 실증주의, 경험주의정의, 경험주의기본원리, 경험주의이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