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사업명 : 게임중독 청소년들을 위한 학교사회복지 프로그램 “세상에 Login" (가칭)
2. 사업의 필요성
1) 대상자 욕구 및 문제점
(1) 대상자 현황
(2) 대상자의 문제
(3) 이론적 배경
① 게임중독의 개념
② 게임이 청소년에게 미치는 영향
(4) 문제와 욕구의 발생원인
① 개인의 심리적 특성
② 사회 · 환경적 요인
③ 게임 자체의 특성
④ 게임을 대체할 여가 활동 부족
3. 서비스 지역, 서비스 대상 및 실인원수
4. 사업 목적 및 목표
5. 사업내용
1) 세부사업내용
2) 회기별 세부사업 내용
3) 목표에 대한 평가방법
6. 참고문헌
⦁신문기사
⦁참고 사이트
⦁참고 교재
2. 사업의 필요성
1) 대상자 욕구 및 문제점
(1) 대상자 현황
(2) 대상자의 문제
(3) 이론적 배경
① 게임중독의 개념
② 게임이 청소년에게 미치는 영향
(4) 문제와 욕구의 발생원인
① 개인의 심리적 특성
② 사회 · 환경적 요인
③ 게임 자체의 특성
④ 게임을 대체할 여가 활동 부족
3. 서비스 지역, 서비스 대상 및 실인원수
4. 사업 목적 및 목표
5. 사업내용
1) 세부사업내용
2) 회기별 세부사업 내용
3) 목표에 대한 평가방법
6. 참고문헌
⦁신문기사
⦁참고 사이트
⦁참고 교재
본문내용
추천자료
- 여성장애인의 성폭력
- 국제결혼
- [인터넷중독]인터넷중독의 개념, 원인, 특징과 예방, 대응 및 회복 전략 분석(다양한 사례 중...
- 아동 청소년 가출
- 중퇴청소년 사례연구와 문제점 해결방안jo
- 청소년 문화 요약, 정리
- 여성노동문제의 배경, 여성노동문제의 실태, 여성노동문제와 노동조건불일치문제, 여성노동문...
- 법제 - 기타법
- 해외 선진국의 가정폭력, 성폭력 정책사례가 우리나라에게 주는 시사점
- 여성폭력의 개념, 원인, 법제도 및 정책현황
- 미혼모 발생요인 및 대책
- 고용보험법
- [요약] 한국의 여성정책
- 청소년상담사의 정의와 필요성, 청소년상담사의 자격과 활동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