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
49
-
50
-
51
-
52
-
53
-
54
-
55
목차
[Hangman]
[알파벳]
프로젝트주의사항.txt
로또클릭.wav
단어한개맞추면.wav
youwin.JPG
youdie.JPG
win.wav
skel.gif
hansung.gif
Hangman-sample.txt
Hangman.java
Hangman.class
die.wav
all2.jpg
all.jpg
9.JPG
8.JPG
7.JPG
6.JPG
5.JPG
4.JPG
3-2.JPG
3-1.JPG
2.JPG
1.JPG
1.12MB
[알파벳]
프로젝트주의사항.txt
로또클릭.wav
단어한개맞추면.wav
youwin.JPG
youdie.JPG
win.wav
skel.gif
hansung.gif
Hangman-sample.txt
Hangman.java
Hangman.class
die.wav
all2.jpg
all.jpg
9.JPG
8.JPG
7.JPG
6.JPG
5.JPG
4.JPG
3-2.JPG
3-1.JPG
2.JPG
1.JPG
1.12MB
본문내용
Hangman.java
import java.awt.*;
import java.awt.event.*;
import javax.swing.*;
/* */
public class Hangman extends JApplet implements ActionListener
{
String[] word = new String[201]; //200개의 단어
int[] jungbok = new int[201]; //단어 중복 체크
String check_word = new String(\"\"); //맞앗는지 체크
String[] word2 = new String[12]; // 초기화 _ _ _ 에서 정답맞출때마다 배열안에 단어가들어감
char[] word1 = new char[12]; // 한단어씩 정답단어가 들어감
int word_length; //랜덤으로 뽑힌 단어의 길이
int level = 0; //쉬움 , 보통 , 어려움 레벨나타냄
int guessNum; //몇번만에 맞추는지
int win, die; //승 , 패
float aver; //승률
int xx, yy; //all_guess 그림에 대한 빨강색 사각형 x,y좌표
int count = 0;//200개까지의 단어가 사용되었는지 체크
int life_count; // win 인지 판단하는 count;
int two_button = 0;//로또버튼눌렀을때 몇번째출력인지 체크
String[] two_button_word = new String[3];//로또버튼이벤트갯수
String[] v_aver = new String[4]; //승,패,승률,몫 스트링형변환배열
String solution = new String(\"\"); //정답표시
String v_level = new String(\"\"); //level표시
JButton a = new JButton(\"A\"); JButton b = new JButton(\"B\"); JButton c = new JButton(\"C\");
JButton d = new JButton(\"D\"); JButton e = new JButton(\"E\"); JButton f = new JButton(\"F\");
JButton g = new JButton(\"G\"); JButton h = new JButton(\"H\"); JButton i = new JButton(\"I\");
JButton j = new JButton(\"J\"); JButton k = new JButton(\"K\"); JButton l = new JButton(\"L\");
JButton m = new JButton(\"M\"); JButton n = new JButton(\"N\"); JButton o = new JButton(\"O\");
JButton p = new JButton(\"P\"); JButton q = new JButton(\"Q\"); JButton r = new JButton(\"R\");
JButton s = new JButton(\"S\"); JButton t = new JButton(\"T\"); JButton u = new JButton(\"U\");
JButton v = new JButton(\"V\"); JButton w = new JButton(\"W\"); JButton x = new JButton(\"X\");
JButton y = new JButton(\"Y\"); JButton z = new JButton(\"Z\"); //z까지의 버튼
import java.awt.*;
import java.awt.event.*;
import javax.swing.*;
/* */
public class Hangman extends JApplet implements ActionListener
{
String[] word = new String[201]; //200개의 단어
int[] jungbok = new int[201]; //단어 중복 체크
String check_word = new String(\"\"); //맞앗는지 체크
String[] word2 = new String[12]; // 초기화 _ _ _ 에서 정답맞출때마다 배열안에 단어가들어감
char[] word1 = new char[12]; // 한단어씩 정답단어가 들어감
int word_length; //랜덤으로 뽑힌 단어의 길이
int level = 0; //쉬움 , 보통 , 어려움 레벨나타냄
int guessNum; //몇번만에 맞추는지
int win, die; //승 , 패
float aver; //승률
int xx, yy; //all_guess 그림에 대한 빨강색 사각형 x,y좌표
int count = 0;//200개까지의 단어가 사용되었는지 체크
int life_count; // win 인지 판단하는 count;
int two_button = 0;//로또버튼눌렀을때 몇번째출력인지 체크
String[] two_button_word = new String[3];//로또버튼이벤트갯수
String[] v_aver = new String[4]; //승,패,승률,몫 스트링형변환배열
String solution = new String(\"\"); //정답표시
String v_level = new String(\"\"); //level표시
JButton a = new JButton(\"A\"); JButton b = new JButton(\"B\"); JButton c = new JButton(\"C\");
JButton d = new JButton(\"D\"); JButton e = new JButton(\"E\"); JButton f = new JButton(\"F\");
JButton g = new JButton(\"G\"); JButton h = new JButton(\"H\"); JButton i = new JButton(\"I\");
JButton j = new JButton(\"J\"); JButton k = new JButton(\"K\"); JButton l = new JButton(\"L\");
JButton m = new JButton(\"M\"); JButton n = new JButton(\"N\"); JButton o = new JButton(\"O\");
JButton p = new JButton(\"P\"); JButton q = new JButton(\"Q\"); JButton r = new JButton(\"R\");
JButton s = new JButton(\"S\"); JButton t = new JButton(\"T\"); JButton u = new JButton(\"U\");
JButton v = new JButton(\"V\"); JButton w = new JButton(\"W\"); JButton x = new JButton(\"X\");
JButton y = new JButton(\"Y\"); JButton z = new JButton(\"Z\"); //z까지의 버튼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