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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barbd.png
brick.apk
startbB.png
title.png
따라서 만들어 보자 flash 벽돌깨기.hwp ………………………………………… 25p
뱀.png
벽돌.jpg
벽돌1.jpg
벽돌2.jpg
벽돌3.jpg
심플벽돌깨기.fla
심플벽돌깨기.swf
양.png
어린왕자.jpg
여우.png
예제벽돌깨기.apk
예제벽돌깨기.fla
예제벽돌깨기.swf
장미.png
583KB (18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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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만들어 보자 flash 벽돌깨기.hwp
따라서 만들어 보자! flash게임 심플 벽돌 깨기
flash cs 5.5를 기준으로 합니다.
안드로이드 air용으로 바꾸기
소스설명
brick.apk
startbB.png
title.png
따라서 만들어 보자 flash 벽돌깨기.hwp ………………………………………… 25p
뱀.png
벽돌.jpg
벽돌1.jpg
벽돌2.jpg
벽돌3.jpg
심플벽돌깨기.fla
심플벽돌깨기.swf
양.png
어린왕자.jpg
여우.png
예제벽돌깨기.apk
예제벽돌깨기.fla
예제벽돌깨기.swf
장미.png
583KB (18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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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만들어 보자 flash 벽돌깨기.hwp
따라서 만들어 보자! flash게임 심플 벽돌 깨기
flash cs 5.5를 기준으로 합니다.
안드로이드 air용으로 바꾸기
소스설명
본문내용
따라서 만들어 보자! flash게임 심플 벽돌 깨기
flash cs 5.5를 기준으로 합니다.
두 개의 소스 중 심플벽돌깨기 만들기입니다.
예제벽돌깨기의 경우 컴퓨터에 따라 심볼이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압축 파일을 c:의 최상위 폴더에서 해제하고 열면 정상적으로 보일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안보이면 라이브러리에서 모든 그림 파일을 선택 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Update 버튼을 눌러 주세요.
≪ 그 림 ≫
1. 새 파일을 불러옵니다.
≪ 그 림 ≫
2. 엑션스크립트 3.0을 선택합니다.
≪ 그 림 ≫
3. 도구 상자에서 사각형 툴은 선택합니다.
≪ … 중 략 … ≫
소스파일
import flash.display.MovieClip;
import flash.events.Event;
import flash.events.KeyboardEvent;
var brA:Array = [];//벽돌 무비클립을 담을 가장 상위 배열
var ballvx:Number=5;//공의 x방향속도
var ballvy:Number=-5;//공의 y방향속도
//처음에 벽돌을 만들어 주는 반복문
for (var i:int=0; i<5; i++)
{
var brA2:Array = [];
//플래시는 기본적으로 다중배열을 지원하지 않으므로 반복문으로 상위 배열에 하위 배열을 넣어준다.
brA[i] = brA2;
for (var j:int=0; j<10; j++)
{
var box:MovieClip=new brickM();
brA[i][j] = box;
addChild(brA[i][j]);
brA[i][j].x = 2.5+j * (box.width+1);
brA[i][j].y = i * 31;
}
}
flash cs 5.5를 기준으로 합니다.
두 개의 소스 중 심플벽돌깨기 만들기입니다.
예제벽돌깨기의 경우 컴퓨터에 따라 심볼이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압축 파일을 c:의 최상위 폴더에서 해제하고 열면 정상적으로 보일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안보이면 라이브러리에서 모든 그림 파일을 선택 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Update 버튼을 눌러 주세요.
≪ 그 림 ≫
1. 새 파일을 불러옵니다.
≪ 그 림 ≫
2. 엑션스크립트 3.0을 선택합니다.
≪ 그 림 ≫
3. 도구 상자에서 사각형 툴은 선택합니다.
≪ … 중 략 … ≫
소스파일
import flash.display.MovieClip;
import flash.events.Event;
import flash.events.KeyboardEvent;
var brA:Array = [];//벽돌 무비클립을 담을 가장 상위 배열
var ballvx:Number=5;//공의 x방향속도
var ballvy:Number=-5;//공의 y방향속도
//처음에 벽돌을 만들어 주는 반복문
for (var i:int=0; i<5; i++)
{
var brA2:Array = [];
//플래시는 기본적으로 다중배열을 지원하지 않으므로 반복문으로 상위 배열에 하위 배열을 넣어준다.
brA[i] = brA2;
for (var j:int=0; j<10; j++)
{
var box:MovieClip=new brickM();
brA[i][j] = box;
addChild(brA[i][j]);
brA[i][j].x = 2.5+j * (box.width+1);
brA[i][j].y = i * 3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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