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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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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예견경쟁
2. New Power 준비 경쟁
3. 초기시장 장악 경쟁
1) <무한도전>의 Brand Elements
1)-(1) Brand Name
1)-(2) URLs
1)-(3) Logo
1)-(4) Characters
1)-(5) Slogans
1)-(6) Jingle
1)-(7) Packaging
2) POP와 POD
2)-(1) POP
2)-(2) POD
4. 주류시장 장악 경쟁
CBBE PYRAMID
1) 브랜드 현저성 BRAND SALIENCE
1)-(1) 시청자 경험 Customer Experience
1)-(2) 차별적 마케팅 Differentiated Marketing
2) 성과 PERFORMANCE
2-(1) 제작의도
2)-(2) 캐릭터
2)-(3) POP와 POD
3) 심상 IMAGERY
3)-(1) 무도팬 Profile
3)-(2) Usage Situation
4) 판단 JUDGEMENTS
4)-(1) 수상경력
4)-(2) 전문가 평가
5) 감정 FEELINGS
6) 반향, 공명 RESONANCE
6)-(1) 다음 팬카페 : “MBC <무한도전> 팬카페”
6)-(2) 디시인사이드 <무한도전> 갤러리 (디시무도갤)
6)-(3) 무도피디아
6)-(4) 리뷰북 (디시무도갤 팬들 제작)
5. 정상 리더십 경쟁
1) 시청률 평가 넘어선 프로그램, <무한도전>!
2) 2010년, <무한도전> 정상에서의 유혹에 빠지다?
3) 2011년, 정상확보와 더 큰 정상을 위한 <무한도전>의 다짐
3)-(1) <무한도전>의 타겟 고객층
3)-(2) <무한도전>, 예능 프로그램으로서의 정체성?
3)-(3) 2011년, <무한도전> 토요 예능 정상으로 복귀하다!
3)-(4) 2012년, 더 큰 정상으로의 <무한도전>!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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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등록일2013.04.10
  • 저작시기201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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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료번호#8387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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