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모바일게임에 집중
Ⅱ. 새로운 브랜드로 시장공략
Ⅲ. 적극적인 아시아시장 진출
Ⅳ. 다양한 사업과의 시너지효과
Ⅴ. 지속적인 투자 확대
Ⅱ. 새로운 브랜드로 시장공략
Ⅲ. 적극적인 아시아시장 진출
Ⅳ. 다양한 사업과의 시너지효과
Ⅴ. 지속적인 투자 확대
본문내용
Ⅰ. 모바일게임에 집중
이은상 NHN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사장은 \"2010년부터 모바일 게임 시장의 연평균 성장률(GAGR)은 67.9%로 놀라운 수치를 보여주고 있다\"며 \"만큼 모바일 게임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모바일게임이 폭발적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휴대폰을 사용하는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서 모바일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데 모바일게임의 이용자도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모바일게임은 사람들이 쉽게 즐길 수 있는 편의성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장점이 크다고 할 수 있으며 우수한 게임 콘텐츠가 지속적으로 등장함에 따라서 시장의 성장을 촉진시키고 있다.
이은상 NHN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사장은 \"2010년부터 모바일 게임 시장의 연평균 성장률(GAGR)은 67.9%로 놀라운 수치를 보여주고 있다\"며 \"만큼 모바일 게임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모바일게임이 폭발적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휴대폰을 사용하는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서 모바일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데 모바일게임의 이용자도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모바일게임은 사람들이 쉽게 즐길 수 있는 편의성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장점이 크다고 할 수 있으며 우수한 게임 콘텐츠가 지속적으로 등장함에 따라서 시장의 성장을 촉진시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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