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객체지향의 탄생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뜻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특징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뜻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특징
본문내용
로운 클래스를 하위 클래스, 자식 클래스 등이라 하며 기존의 클래스를 상위 클래스, 부모 클래스 등이라 한다. 상속을 통해 클래스 간의 종속 관계를 형성함으로써 객체를 조직화 할 수 있다. 상위 클래스에 정의된 것은 하위 클래스가 상속받아 그대로 사용하기 때문에 재정의할 필요가 없으며, 이를 통해 대형 객체를 작성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을 줄일 수 있다.
키워드
추천자료
- 자바의 포인터 기능
- 자바로 구현한 하노이 타워
- 자료구조 배우기전 기초 자바 2
- 자료구조 배우기전 기초 자바 3
- 경제성공학 계산식 프로그램
- [자료처리] 데이터페이스 패키지
- 자바 를이용 stack 프로그램
- 2011년 2학기 C++프로그래밍 기말시험 핵심체크
- 2012년 2학기 C++프로그래밍 기말시험 핵심체크
- 2013년 2학기 C++프로그래밍 기말시험 핵심체크
- 2014년 2학기 C++프로그래밍 기말시험 핵심체크
- 2015년 2학기 C++프로그래밍 기말시험 핵심체크
- 2016년 2학기 C++프로그래밍 기말시험 핵심체크
- 2017년 2학기 컴퓨터과학과 C++프로그래밍 기말시험 핵심체크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