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중독의 폐해] 게임중독의 개념, 게임중독의 대안, 게임중독의 원인, 게임중독과 게임산업, 게임중독 대처방안, 게임중독 정부 방안,시사하는 바와 생각해 볼 점
본 자료는 8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해당 자료는 8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8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게임중독의 폐해] 게임중독의 개념, 게임중독의 대안, 게임중독의 원인, 게임중독과 게임산업, 게임중독 대처방안, 게임중독 정부 방안,시사하는 바와 생각해 볼 점 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게임중독의 폐해
게임중독, 게이머의 문제인가 게임산업의 문제인가?

게임중독의 대안과 그 이면들
주요산업으로 급 부상한 게임산업
게임중독에 대한 정부의 대처
시사하는 바와 생각해 볼 점
Q&A

본문내용

KAIST가 게임 중독 폐해 차단에 나섰다. 이 대학은 최근 내
부 게시판에 ‘다음 달 1일부터 오전 2∼7시 시간대에 특정
게임 사이트의 접속을 차단하겠다’는 내용을 담은 공지를
올렸다고 27일 밝혔다. KAIST에 따르면 게임 중독으로 매학
기 학사경고를 받는 학생이 40∼50명 생긴다. 학사경고를
3차례 받아 제적된 뒤 군 복무를 마치고 학교에 재입학을
신청한 학생들 가운데 3분의 2가량이 게임 중독 경력자로
분류되고 있다.(후략)
  • 가격2,200
  • 페이지수23페이지
  • 등록일2015.06.22
  • 저작시기2015.6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974135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