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소스코드
2. 워터마킹 전 영상
3. 워터마킹 후 영상
2. 워터마킹 전 영상
3. 워터마킹 후 영상
본문내용
Can not open %s >>>", file3);
exit(1);
}
//워터마킹할 이미지 배열에 저장
for(i=0;i
{
fread(water[i], width, 1, input);
}
//워터마킹할 흑백 이미지를 LSB만으로 표현 후 원본이미지에 삽입
for(i=0;i
{
for(j=0;j
{
buffer2[i][j] = buffer1[i][j] + (1 & water[i][j]);
}
}
//영상처리된 이미지를 파일로 출력
for(i=0;i
{
fwrite(buffer2[i], width, 1, output);
}
//워터마킹 벗겨서 워터마킹이 잘 되었는지 확인.
for(i=0;i
{
for(j=0;j
{
buffer2[i][j] = (1 & (buffer2[i][j]-buffer1[i][j]))*255;
}
}
for(i=0;i
{
fwrite(buffer2[i], width, 1, water_result);
}
fcloseall();
}
3. 결과 영상
(원본이미지)
(워터마킹 된 영상)
exit(1);
}
//워터마킹할 이미지 배열에 저장
for(i=0;i
fread(water[i], width, 1, input);
}
//워터마킹할 흑백 이미지를 LSB만으로 표현 후 원본이미지에 삽입
for(i=0;i
for(j=0;j
buffer2[i][j] = buffer1[i][j] + (1 & water[i][j]);
}
}
//영상처리된 이미지를 파일로 출력
for(i=0;i
fwrite(buffer2[i], width, 1, output);
}
//워터마킹 벗겨서 워터마킹이 잘 되었는지 확인.
for(i=0;i
for(j=0;j
buffer2[i][j] = (1 & (buffer2[i][j]-buffer1[i][j]))*255;
}
}
for(i=0;i
fwrite(buffer2[i], width, 1, water_result);
}
fcloseall();
}
3. 결과 영상
(원본이미지)
(워터마킹 된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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