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include <stdio.h>
#include "legend.h"
#include <windows.h>
int main(void)
{
prolog(); // 프롤로그 출력
int i;
exp_max[0] = 100; //초기 경험치, 체력, 각종 무기 초기화
hp_max[0] = 100;
weapon_slevso[0] = 10;
weapon_slevsp[0] = 12;
weapon_slevmo[0] = 8;
weapon_durso[0] = 200;
weapon_dursp[0] = 150;
weapon_durmo[0] = 250;
for(i=0;i<99;i++)
{
exp_max[i+1] = exp_max[i] + 70; // evel 별 exp,hp초기화
hp_max[i+1] = hp_max[i] +50;
weapon_slevso[i+1] = weapon_slevso[i] + 2; //레벨별 검 공격력 설정
weapon_slevsp[i+1] = weapon_slevsp[i] + 3; //레벨별 창 공격력 설정
weapon_slevmo[i+1] = weapon_slevmo[i] + 2; //레벨별 둔기 공격력 설정
weapon_durso[i+1] = weapon_durso[i] + 22; //레벨별 무기 내구 설정
weapon_dursp[i+1] = weapon_dursp[i] + 20;
weapon_durmo[i+1] = weapon_durmo[i] + 24;
}
level = 90; //초기레벨 초기화
hp = 5000;//hp_max[0]; //초기 hp초기화
exp = 0; //초기 경험치 초기화
printf("\n\n\n");
first_intf_village();
intf_village_choise();
return 0;
}
//========================================= Story functions =========================================================================
void prolog(void)
{
printf("\n\n");
puts("===================================================P R O L O G====================================================");
printf("\n");
puts("┌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puts("│ │");
#include "legend.h"
#include <windows.h>
int main(void)
{
prolog(); // 프롤로그 출력
int i;
exp_max[0] = 100; //초기 경험치, 체력, 각종 무기 초기화
hp_max[0] = 100;
weapon_slevso[0] = 10;
weapon_slevsp[0] = 12;
weapon_slevmo[0] = 8;
weapon_durso[0] = 200;
weapon_dursp[0] = 150;
weapon_durmo[0] = 250;
for(i=0;i<99;i++)
{
exp_max[i+1] = exp_max[i] + 70; // evel 별 exp,hp초기화
hp_max[i+1] = hp_max[i] +50;
weapon_slevso[i+1] = weapon_slevso[i] + 2; //레벨별 검 공격력 설정
weapon_slevsp[i+1] = weapon_slevsp[i] + 3; //레벨별 창 공격력 설정
weapon_slevmo[i+1] = weapon_slevmo[i] + 2; //레벨별 둔기 공격력 설정
weapon_durso[i+1] = weapon_durso[i] + 22; //레벨별 무기 내구 설정
weapon_dursp[i+1] = weapon_dursp[i] + 20;
weapon_durmo[i+1] = weapon_durmo[i] + 24;
}
level = 90; //초기레벨 초기화
hp = 5000;//hp_max[0]; //초기 hp초기화
exp = 0; //초기 경험치 초기화
printf("\n\n\n");
first_intf_village();
intf_village_choise();
return 0;
}
//========================================= Story functions =========================================================================
void prolog(void)
{
printf("\n\n");
puts("===================================================P R O L O G====================================================");
printf("\n");
puts("┌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puts("│ │");
본문내용
오직 C언어로만 만든 게임입니다.
그래픽같은건 구현 못했구요.. 그냥 선택 형식으로 몹잡는겁니다. hp랑 exp, level 개념같은건 해놨고...
그냥 컴퓨터공학과 1학년 이 배우는 것들로만 프로그래밍 했습니다.
배운거 다써보라고 해서 if문이 90%, 나머지는 파일입출력 하나 별로 어려운건 없습니다. 그냥 노가다...
구조체나 포인터 같은건 안썻구요...(파일 입출력 할때 빼고)
기타 fflush() 사용해서 버퍼없애주고 system함수 사용해서 화면 클리어하는거 뺴고는 다 학교에서 봤던것들로 구
성되있습니다.
게임 특성상 스토리도 있는데 첨에 프롤로그랑 엔딩,,, 2개만 가지고 재밌게(우리가보기엔;) 만들었습니다.
허접하지만 이거로 A+ 받았습니다. 학교가 구려서 그런진 몰라도 ㅎㅎ
크기는 프로그램 소스만 한 35Kbyte쯤 됨니다. 위에 페이지는 소스파일 한글에 넣으니까 35페이지 쯤 나와서 35
프로젝트 자체를 압축해서 올려놓고 목차에 앞부분 소스코드 쫌 올려놓게요 ㅎ
아 그리고 개발환경은 Microsoft Visual Studio 2005 입니다.
그래픽같은건 구현 못했구요.. 그냥 선택 형식으로 몹잡는겁니다. hp랑 exp, level 개념같은건 해놨고...
그냥 컴퓨터공학과 1학년 이 배우는 것들로만 프로그래밍 했습니다.
배운거 다써보라고 해서 if문이 90%, 나머지는 파일입출력 하나 별로 어려운건 없습니다. 그냥 노가다...
구조체나 포인터 같은건 안썻구요...(파일 입출력 할때 빼고)
기타 fflush() 사용해서 버퍼없애주고 system함수 사용해서 화면 클리어하는거 뺴고는 다 학교에서 봤던것들로 구
성되있습니다.
게임 특성상 스토리도 있는데 첨에 프롤로그랑 엔딩,,, 2개만 가지고 재밌게(우리가보기엔;) 만들었습니다.
허접하지만 이거로 A+ 받았습니다. 학교가 구려서 그런진 몰라도 ㅎㅎ
크기는 프로그램 소스만 한 35Kbyte쯤 됨니다. 위에 페이지는 소스파일 한글에 넣으니까 35페이지 쯤 나와서 35
프로젝트 자체를 압축해서 올려놓고 목차에 앞부분 소스코드 쫌 올려놓게요 ㅎ
아 그리고 개발환경은 Microsoft Visual Studio 2005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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