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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판만들기
-황금열쇠
-주사위만들기
-건물짓기
-말움직이기
-플레이어 2인으로 넣기
-거래 묻기
-위에것 + 황금열쇠
-참고자료
-황금열쇠
-주사위만들기
-건물짓기
-말움직이기
-플레이어 2인으로 넣기
-거래 묻기
-위에것 + 황금열쇠
-참고자료
본문내용
#include
#include //rand함수를 위한 헤더
#include //getch()를 위한 헤더
#include //주사위 난수를 위한 헤더
#include //system("cls")와 system("pause")를 사용하기위한 헤더
#define Space 32 //주사위를 굴리는 키
#define Z 122 //건물을 사는 키
#define X 120 //건물을 파는 키
void map(); //맵을 불러오는 함수
void winner(char L); //승자를 판단하는 함수
void dice(char O); //주사위를 굴려서 말위치를 옴기는 함수
int play(char C); //플레이어의 턴을 넘겨주는 함수
void ownership(char Q); //땅의 소유지를 확인하는 함수
void penalty(char Y); //플레이어가 상대방 플레이어땅에 걸렸을때 패널티를 부가하는 함수
void trade(char K); //건물을 사고 팔수있게 하는 함수
void Clean(); //플레이어가 자신이 턴을 한 후 밑을 깨끗이 지워주는 함수
void eventmap(char E); //맵위치를 확인해 무인도,우주여행,황금열쇠인지를 확인하는 함수
void goldenkey(char P); //황금열쇠가 걸리면 난수를 발생해서 카드를 임의로 뽑는 함수
void island(char R); //폭풍우가 걸리면 임의의 위치로 보내는 함수
void teleport(char T); //우주여행이 걸리면 가고싶은곳으로 가게하는 함수
void donation(char G); //기부금을 내는곳에 걸리면 20만을 내도록하는 함수
void gift(char M); //기부금을 받는곳에 걸리면 쌓여있던 기부금을 받게하는 함수
void STAR(char N); //시작 지점에서 걸리면 돈을 받도록 하는 함수
void BN(char U); //플레이어가 자신의 땅에 섯을때 산 호텔,빌딩,콘도수를 출력하는 함수
void ownermap(); //플레이어가 땅을 샀을때 땅색을 바꾸고 플레이 소지금도 맵에 표시하는 함수
void intro(); //메인 화면
void kirakira(); //press space key를 반짝반짝이게하는 함수
int total1=0; //주사위 합 플레이어 1꺼
int total2=0; //주사위 합 플레이어 2꺼
int any1=0; //말 애니메이션 효과를 위한 변수 플레이어 1
int any2=0; //말 애니메이션 효과를 위한 변수 플레이어 2
int prezento=0; //기부금 받은것을 쌓게하는 변수
char key; //키보드 입력값 변수
int W; //
int p1money=400000; //플레이어 1의 초기 자금
int p2money=400000; //플레이어 2의 초기 자금
int j,h,g,l; //j와h는 플레이어 1의 주사위, g와l는 플레이어 2의 주사위
enum { //사용할 색
BLOCK, /* 0 : 까망 */
DARK_BLUE, /* 1 : 어두운 파랑 */
DARK_GREEN, /* 2 : 어두운 초록 */
DARK_SKY_BLUE, /* 3 : 어두운 하늘 */
DARK_RED, /* 4 : 어두운 빨강 */
DARK_VOILET, /* 5 : 어두운 보라 */
DARK_YELLOW, /* 6 : 어두운 노랑 */
GRAY, /* 7 : 회색 */
DARK_GRAY, /* 8 : 어두운 회색 */
BLUE, /* 9 : 파랑 */
GREEN, /* 10 : 초록 */
SKY_BLUE, /* 11 : 하늘 */
RED, /* 12 : 빨강 */
VOILET, /* 13 : 보라 */
YELLOW, /* 14 : 노랑 */
WHITE, /* 15 : 하양 */
};
void color(WORD color) //색을 사용하기위한 함수
{
SetConsoleTextAttribute(GetStdHandle(STD_OUTPUT_HANDLE), color);
}
#include
#include
#include
#include
#define Space 32 //주사위를 굴리는 키
#define Z 122 //건물을 사는 키
#define X 120 //건물을 파는 키
void map(); //맵을 불러오는 함수
void winner(char L); //승자를 판단하는 함수
void dice(char O); //주사위를 굴려서 말위치를 옴기는 함수
int play(char C); //플레이어의 턴을 넘겨주는 함수
void ownership(char Q); //땅의 소유지를 확인하는 함수
void penalty(char Y); //플레이어가 상대방 플레이어땅에 걸렸을때 패널티를 부가하는 함수
void trade(char K); //건물을 사고 팔수있게 하는 함수
void Clean(); //플레이어가 자신이 턴을 한 후 밑을 깨끗이 지워주는 함수
void eventmap(char E); //맵위치를 확인해 무인도,우주여행,황금열쇠인지를 확인하는 함수
void goldenkey(char P); //황금열쇠가 걸리면 난수를 발생해서 카드를 임의로 뽑는 함수
void island(char R); //폭풍우가 걸리면 임의의 위치로 보내는 함수
void teleport(char T); //우주여행이 걸리면 가고싶은곳으로 가게하는 함수
void donation(char G); //기부금을 내는곳에 걸리면 20만을 내도록하는 함수
void gift(char M); //기부금을 받는곳에 걸리면 쌓여있던 기부금을 받게하는 함수
void STAR(char N); //시작 지점에서 걸리면 돈을 받도록 하는 함수
void BN(char U); //플레이어가 자신의 땅에 섯을때 산 호텔,빌딩,콘도수를 출력하는 함수
void ownermap(); //플레이어가 땅을 샀을때 땅색을 바꾸고 플레이 소지금도 맵에 표시하는 함수
void intro(); //메인 화면
void kirakira(); //press space key를 반짝반짝이게하는 함수
int total1=0; //주사위 합 플레이어 1꺼
int total2=0; //주사위 합 플레이어 2꺼
int any1=0; //말 애니메이션 효과를 위한 변수 플레이어 1
int any2=0; //말 애니메이션 효과를 위한 변수 플레이어 2
int prezento=0; //기부금 받은것을 쌓게하는 변수
char key; //키보드 입력값 변수
int W; //
int p1money=400000; //플레이어 1의 초기 자금
int p2money=400000; //플레이어 2의 초기 자금
int j,h,g,l; //j와h는 플레이어 1의 주사위, g와l는 플레이어 2의 주사위
enum { //사용할 색
BLOCK, /* 0 : 까망 */
DARK_BLUE, /* 1 : 어두운 파랑 */
DARK_GREEN, /* 2 : 어두운 초록 */
DARK_SKY_BLUE, /* 3 : 어두운 하늘 */
DARK_RED, /* 4 : 어두운 빨강 */
DARK_VOILET, /* 5 : 어두운 보라 */
DARK_YELLOW, /* 6 : 어두운 노랑 */
GRAY, /* 7 : 회색 */
DARK_GRAY, /* 8 : 어두운 회색 */
BLUE, /* 9 : 파랑 */
GREEN, /* 10 : 초록 */
SKY_BLUE, /* 11 : 하늘 */
RED, /* 12 : 빨강 */
VOILET, /* 13 : 보라 */
YELLOW, /* 14 : 노랑 */
WHITE, /* 15 : 하양 */
};
void color(WORD color) //색을 사용하기위한 함수
{
SetConsoleTextAttribute(GetStdHandle(STD_OUTPUT_HANDLE), colo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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