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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패션철학 성립배경
2.패션철학의 근원
>여성에 대한 배려
>예술가와의 폭넓은 교류
>자유감정의 존중
>전통의 재인식
3.디자인 특징
>기능성+단순성+장식성의 조화
>대중성
>자율성
>공간성
>동시대성
4.주요작품
>TATOO
>A-POC
>BODYWORKS
>PLEATS PLEASE
2.패션철학의 근원
>여성에 대한 배려
>예술가와의 폭넓은 교류
>자유감정의 존중
>전통의 재인식
3.디자인 특징
>기능성+단순성+장식성의 조화
>대중성
>자율성
>공간성
>동시대성
4.주요작품
>TATOO
>A-POC
>BODYWORKS
>PLEATS PLEASE
본문내용
ISSEY MIYAKE
1. 패션철학의 성립배경
╋━━━━━━━━━━─────────
패션철학의 성립배경
1. 패션철학의 성립배경
╋━━━━━━━━━━─────────
≪ 사 진 ≫
1938년 일본 히로시마 출생
미국이 일본을 점령한 전시상황 때 유년시절을 보내며 처음 서구문화를 접하게 됨
하퍼스 바자(Haper's Bazaar)와 보그(Vogue), 그리고 히로(Hiro)와
리차드 아베돈(Richard Avedon), 어빙 펜(Irving Penn) 등의 사진을 보면서 성장
⇓
미야케 미학의 기초인 동양과 서양의 만남의 기초 성립 단계로 볼 수 있음
1. 패션철학의 성립배경
╋━━━━━━━━━━─────────
리차드 아베돈(Richard Avedon)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1. 패션철학의 성립배경
╋━━━━━━━━━━─────────
어빙 펜(Irving Penn)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1. 패션철학의 성립배경
╋━━━━━━━━━━─────────
≪ 그 림 ≫ ≪ 사 진 ≫
≪ 그 림 ≫ ≪ 사 진 ≫
미국인 사진작가인 어빙펜과 디자이너 이세이 미야케가 함께 작업했던 것들을 주제로 한 전시회
이세이 미야케의 디자인, 쇼의 시뮬레이션 과정이나 촬영 과정 촬영을 하기까지 컨셉을 위한
작업 과정과 각종 일러스트, 어빙 펜의 사진을 일본 롯본기에서 전시
1. 패션철학의 성립배경
╋━━━━━━━━━━─────────
패션철학의 성립배경
1. 패션철학의 성립배경
╋━━━━━━━━━━─────────
≪ 사 진 ≫
1938년 일본 히로시마 출생
미국이 일본을 점령한 전시상황 때 유년시절을 보내며 처음 서구문화를 접하게 됨
하퍼스 바자(Haper's Bazaar)와 보그(Vogue), 그리고 히로(Hiro)와
리차드 아베돈(Richard Avedon), 어빙 펜(Irving Penn) 등의 사진을 보면서 성장
⇓
미야케 미학의 기초인 동양과 서양의 만남의 기초 성립 단계로 볼 수 있음
1. 패션철학의 성립배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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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차드 아베돈(Richard Avedon)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1. 패션철학의 성립배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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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빙 펜(Irving Penn)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1. 패션철학의 성립배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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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 림 ≫ ≪ 사 진 ≫
≪ 그 림 ≫ ≪ 사 진 ≫
미국인 사진작가인 어빙펜과 디자이너 이세이 미야케가 함께 작업했던 것들을 주제로 한 전시회
이세이 미야케의 디자인, 쇼의 시뮬레이션 과정이나 촬영 과정 촬영을 하기까지 컨셉을 위한
작업 과정과 각종 일러스트, 어빙 펜의 사진을 일본 롯본기에서 전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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