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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체지향][원격객체][캡슐화][클래스다이어그램][객체]객체지향의 기본개념, 객체지향의 기원, 객체지향의 특성, 객체지향의 설계방법, 객체지향과 원격객체, 객체지향과 캡슐화, 객체지향과 클래스다이어그램 분석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 개요

Ⅱ. 객체지향의 기본개념
1. 객체
2. 클래스
3. 상속

Ⅲ. 객체지향의 기원

Ⅳ. 객체지향의 특성
1. 자료 추상화
2. 상속
3. 다형
4. 동적 바인딩

Ⅴ. 객체지향의 설계방법
1. 객체 지향 소프트웨어 개발 모형
2. 문제의 정의
3. 객체 식별
4. 오퍼레이션 파악
5. 클래스 정의 및 오퍼레이션 구현

Ⅵ. 객체지향과 원격객체
1. remote*
2. rclass
3. rnew와 rdelete

Ⅶ. 객체지향과 캡슐화

Ⅷ. 객체지향과 클래스다이어그램
1. 연관(Association)
2. 속성(Attribute)
3. 연산(Operation)
4. 일반화(Generalization)
5. 제약 규칙(Constraint Rule)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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