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서론
본론
1.등장 인물과 인물 사이의 관계변화
2.숲 외에서의 음악과 숲에서의 음악에 대한 나의 생각
3.무대 연출에 대한 나의 느낌
4.신약 회사라는 배경과 뮤지컬에 나오는 현대 문제점들에 대한 나의 생각
결론
본론
1.등장 인물과 인물 사이의 관계변화
2.숲 외에서의 음악과 숲에서의 음악에 대한 나의 생각
3.무대 연출에 대한 나의 느낌
4.신약 회사라는 배경과 뮤지컬에 나오는 현대 문제점들에 대한 나의 생각
결론
본문내용
서론
‘아는 만큼 보이고 보는 만큼 느낀다’라는 최영도 변호사님의 책 제목에 평소에 굉장히 공감한다. 그래서 중앙대 연극학과에서 공연을 하는 ‘한 여름 밤의 꿈’을 볼 기회가 생겼을 때, 뮤지컬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나는 뭔가 준비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한 여름 밤의 꿈을 읽어 보기도 하고 인터넷에 검색도 해보았는데, 유명한 희극이다 보니 우리나라 전통형식으로 각색되는 등 새롭게 각색된 뮤지컬들이 많이 있었다. ‘내가 보게 될 뮤지컬은 어떻게 각색이 되어있을까?’라는 호기심을 가지게 되었다. 또 뮤지컬 감상법이라고 검색도 해보았는데 그다지 얻은 것은 없었다. 그 중 어느 블로그에서 적혀있는 것을 읽었는데 뮤지컬을 처음 관람하는 사람들은 앞자리보다는 전체적인 극의 흐름과 무대를 볼 수 있는 뒷자리가 더 낫다고 했다. 뒤에서 보는 것이 전체적인 극을 보는데 낫다는 것은 이해하겠지만, ‘과연 처음 보는 사람에게 앞자리가 뒷자리보다 나을까?’라는 의문이 들었다. 같은 학교 학생이라는 자부심들도 들고 생각보다 큰 무대에 놀라면서 공연장에 들어섰다. 불행인지 다행인지 예약하지 못한 나는 뒷자리 중앙에서 관람하게 되었다.
본론
1. 등장인물과 인물 사이의 관계 변화
‘아는 만큼 보이고 보는 만큼 느낀다’라는 최영도 변호사님의 책 제목에 평소에 굉장히 공감한다. 그래서 중앙대 연극학과에서 공연을 하는 ‘한 여름 밤의 꿈’을 볼 기회가 생겼을 때, 뮤지컬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나는 뭔가 준비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한 여름 밤의 꿈을 읽어 보기도 하고 인터넷에 검색도 해보았는데, 유명한 희극이다 보니 우리나라 전통형식으로 각색되는 등 새롭게 각색된 뮤지컬들이 많이 있었다. ‘내가 보게 될 뮤지컬은 어떻게 각색이 되어있을까?’라는 호기심을 가지게 되었다. 또 뮤지컬 감상법이라고 검색도 해보았는데 그다지 얻은 것은 없었다. 그 중 어느 블로그에서 적혀있는 것을 읽었는데 뮤지컬을 처음 관람하는 사람들은 앞자리보다는 전체적인 극의 흐름과 무대를 볼 수 있는 뒷자리가 더 낫다고 했다. 뒤에서 보는 것이 전체적인 극을 보는데 낫다는 것은 이해하겠지만, ‘과연 처음 보는 사람에게 앞자리가 뒷자리보다 나을까?’라는 의문이 들었다. 같은 학교 학생이라는 자부심들도 들고 생각보다 큰 무대에 놀라면서 공연장에 들어섰다. 불행인지 다행인지 예약하지 못한 나는 뒷자리 중앙에서 관람하게 되었다.
본론
1. 등장인물과 인물 사이의 관계 변화
추천자료
- (영화감상문) 쁘락지
- 음악감상문
- 국악감상문
- 공연감상문
- [모든학과] Independent Study(영화 감상 후 레포트 작성)
- 유아미술교육 미술관을 다녀와서 레포트쓰기
- 유아미술교육 미술관을 다녀와서2 레포트쓰기
- 블랙감상문(사회복지 + 노인복지)관련해서
-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 영화감상문[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 감상문][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
- 영화감상문
- [감상문] 15분 (15 Minutes)
- 사이버강의 일본 영화映畫 감상 레포트
- [감상문] 『연애, 그 참을 수 없는 가벼움 (Between Love And Hate) 2006』을 보고
- A+++)) 글로벌 시대의 예술과 가치 감상문 연극 엽기적인 그녀 감상문 (우수과제) 감상자 비...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