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아동청소년의 스마트폰, 게임, 인터넷중독
1. 인터넷 중독 및 게임 중독
1.1 인터넷 중독의 현황
1.2 인터넷 중독과 게임의 정의 및 유형
1.3 인터넷 중독 및 게임 중독의 원인
1.4 인터넷 중독과 게임 중독의 문제점
1.5 인터넷 중독 관련 정책 및 상담
2. 스마트폰 중독
2.1 핸드폰의 특징
2.2 청소년의 핸드폰 사용 동기
2.3 스마트폰 중독
2.4 스마트폰 중독의 원인
2.5 스마트폰 중독의 문제점
2.6 스마트폰 중독 관련 정책 및 상담
3. 결론
1. 인터넷 중독 및 게임 중독
1.1 인터넷 중독의 현황
1.2 인터넷 중독과 게임의 정의 및 유형
1.3 인터넷 중독 및 게임 중독의 원인
1.4 인터넷 중독과 게임 중독의 문제점
1.5 인터넷 중독 관련 정책 및 상담
2. 스마트폰 중독
2.1 핸드폰의 특징
2.2 청소년의 핸드폰 사용 동기
2.3 스마트폰 중독
2.4 스마트폰 중독의 원인
2.5 스마트폰 중독의 문제점
2.6 스마트폰 중독 관련 정책 및 상담
3. 결론
본문내용
아동청소년의 스마트폰, 게임, 인터넷중독
1. 인터넷 중독 및 게임중독
1.1 현황
인터넷의 보급은 IT산업, 일자리 창출, 정보 접근성
일상생활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
음란과 폭력에 대한 정보, 자살 사이트, 해킹,
악플, 게임 중독 등 역기능 현상 발생
1.1 현황
인터넷 중독과 스마트폰 중독의 실태
≪ 그 래 프 ≫ ≪ 그 래 프 ≫
1.1 현황
인터넷 사용자의 주 용도
≪ 그 래 프 ≫ ≪ 그 래 프 ≫
1.2 인터넷중독의 정의
약물이나 도박과 같은 것에 중독된 것처럼
병리적이고 강박적인 인터넷 사용
-Goldberg 에 의해 인터넷
중독장애라는 용어를 처음 사용
-Young에 의해 용어 사용의 확산
1. 인터넷 중독 및 게임중독
1.1 현황
인터넷의 보급은 IT산업, 일자리 창출, 정보 접근성
일상생활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
음란과 폭력에 대한 정보, 자살 사이트, 해킹,
악플, 게임 중독 등 역기능 현상 발생
1.1 현황
인터넷 중독과 스마트폰 중독의 실태
≪ 그 래 프 ≫ ≪ 그 래 프 ≫
1.1 현황
인터넷 사용자의 주 용도
≪ 그 래 프 ≫ ≪ 그 래 프 ≫
1.2 인터넷중독의 정의
약물이나 도박과 같은 것에 중독된 것처럼
병리적이고 강박적인 인터넷 사용
-Goldberg 에 의해 인터넷
중독장애라는 용어를 처음 사용
-Young에 의해 용어 사용의 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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