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과학과
|
컴퓨터과학과 1 유비쿼터스 컴퓨팅 <과제유형: 공통형> <과제명: 미래 유비쿼터스 컴퓨팅 사
|
4p
|
3,000원
|
교육과(청소년)
|
청소년교육과 4 사회조사방법론 청소년의 사회참여와 관련한 연구주제를 자유롭게 선정하여
|
4p
|
3,000원
|
교육과(청소년)
|
청소년교육과 3 청소년지도방법론 주변 청소년 1명을 선정하여 그 청소년의 학습활동과 관
|
4p
|
3,000원
|
교육과(청소년)
|
청소년교육과 3 청소년인성교육 VIA(Values-in-Action) 분류체계에서는 인간의 강점을 6개
|
4p
|
3,000원
|
교육과(청소년)
|
청소년교육과 3 레크리에이션활동지도 올바른 레크리에이션 지도자의 자질과 레크리에이션
|
4p
|
3,000원
|
교육과(청소년)
|
청소년교육과 1 학교교육과청소년 <과제명>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분석(30점) 1. 방과후학교
|
4p
|
3,000원
|
교육과(청소년)
|
청소년교육과 1 청소년리더십개발 1. 청소년기 리더십 개발이 중요한 이유와 청소년 리더십
|
4p
|
3,000원
|
생활체육학과
|
생활체육지도과 4 국제스포츠의 이해 ‘올림픽대회’란 무엇이며, 대회를 주관하는 ‘국제올림
|
4p
|
3,000원
|
생활체육학과
|
생활체육지도과 3 스포츠정책론 아래의 두 문제 중 하나의 문제를 선택하여 답안을 작성하세
|
4p
|
3,000원
|
생활체육학과
|
생활체육지도과 3 스포츠경기분석의 이해와 적용 스포츠 경기 분석을 위한 영상 자료 수집에
|
4p
|
3,000원
|
생활체육학과
|
생활체육지도과 2 평생스포츠와 여가 (멀티미디어 2강 참고) 1. 칙센트미하이(Csikszentmih
|
4p
|
3,000원
|
생활체육학과
|
생활체육지도과 1 체육철학 (멀티미디어 2강 참고) 1. 프랑스의 사회학자 로저 카유아(Roge
|
4p
|
3,000원
|
생활체육학과
|
생활체육지도 4 게임·애니메이션·VR의이해 [30점] ‘게임콘텐츠의 이해’에서는 게임의 구성요
|
4p
|
3,000원
|
생활체육학과
|
생활체육지도 1 미디어와사회 - 과제명 : ‘침묵의 나선 이론을 현대 사회에 적용하기’와 ‘나
|
4p
|
3,000원
|
보건환경학과
|
보건환경학과 2 수질관리 A형 1. 지구상에서의 물의 순환과정과 우리나라의 강우특성 및 유
|
4p
|
3,000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