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 자기소개서 BEST 5
본 자료는 3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해당 자료는 3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3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합격 자기소개서 BEST 5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I. 합격 자소서 샘플1
1. 본인의 가치관/생활신조/성격/장점/재능을 구체적으로 작성하여 주십시오.
2. 당사에 지원하게 된 동기와 입사 후 본인의 포부를 구체적으로 작성하십시오.
3. 어떤 문제에 대해 체계적인 계획을 세워 해결했던 경험을 작성해 보십시오.
4. 어떤 사안에 대해 객관적이고 과학적인 분석을 통해 문제를 해결한 경험을 작성해 보십시오.
5. 상대방을 설득하여 서로 만족할 수 있는 방향으로 결과를 만들어 본 경험을 작성해 보십시오.

II. 합격 자소서 샘플2
1. 성장과정 및 학창시절에 대해서 작성해주십시오.
2. 지금까지 해오던 방식에서 벗어나 새로운 관점에서 일을 추진했던 경험에 대해서 작성해주십시오.
3. 새로운 환경이나 조직에 들어가서 갈등을 겪었던 경험과 이를 성공적으로 극복했던 사례에 대해서 작성해주십시오.
4. 가장 성취감을 느꼈던 일은 무엇이었습니까? 그 일은 시작하게 된 동기와 달성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기울였는지 작성해 주십시오.
5. 본인이 당사에 꼭 입사해야 하는 이유와 지원 직무를 위해 했던 노력, 그리고 당사에 입사해서 이루고 싶은 목표에 대해 작성해주십시오.

III. 합격 자소서 샘플3
1. 성장배경 및 성격의 장단점 [1000bytes]
2. 인생에서 가장 힘들었던 경험 및 극복 방안[1000bytes]
3. 지원동기 및 입사 후 5,10,15년 계획[1000bytes]

IV. 합격 자소서 샘플4
1. 자기소개서(OOO에 지원하게 된 동기) (최소 30자~3,000자 제한)
2. 역량기술서(입사 후 발휘할 수 있는 자신만의 역량) (최소 30자~3,000자 제한)

V. 합격 자소서 샘플5
1. 성장과정(가족사항, 성격, 생활신조 포함) [600자 이내]
2. 경력사항 [1000자 이내]
3. 지원동기 [500자 이내]
4. 희망업무 및 포부 [500자 이내]

본문내용

한 경험들에 임해 왔습니다. 직접적인 경험에 있어서 큰 제약이 있기 때문에 더 많은 것들을 보고, 더 많은 것들을 경험하며 다양한 역량의 발전과 성장을 위해서 노력했습니다. 서비스업에 종사하며 고객들을 대하는 방법을 깨달았고, 사무 직무 수행을 통해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다루며 문서 작업을 위한 기술들을 배웠습니다. 생산직 공장을 다니며 인내심과 작업에 대한 이해심을 배우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지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의 다양한 경험들을 통해서 제가 가질 수 있는 학문적인 역량 외에도 기술적으로, 사회적으로 배워야 하는 다양한 역량들을 발전시켜 왔고, 개발해 왔습니다. 비록 이런 과정에 현재 지원하고자 하는 OOO에 있어서 직접적으로 그 가치를 입증하고 필요성을 보이는 역량이나 기술력은 아닐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회 기술을 배우며 쌓아온 다양한 역량을 충분히 필요성을 가지고 있는 기술력으로서의 사치를 가져 왔습니다. 조금은 넓은 분야에서의 노력과 발전은 충분히 현재의 아트비전을 위한 전문 지식들과 함께 조직에 대한 높은 필요성을 가지고 있으며 높은 소속감을 바탕으로 임할 수 있는 존재로서의 발전을 이어 왔습니다. 이제는 많은 사람들과 함께 사회에서 다양한 과제를 수행하는 데에 있어서 더 많은 발전의 길을 만들고, 새로운 역사를 제시할 수 있는 인재가 되어 OOO의 미래에 큰 역할을 수행하며 발전에 임할 수 있는 존재가 되고자 합니다. 지금에 이르기까지 걸어온 저 만의 길은 미래에 걸어갈 OOO과 만들 길에 비하면 아직 부족함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앞으로 더욱 깊은 인내심과 노력을 통해서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고 소속된 조직에 큰 발전의 길을 열어갈 수 있는 존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V. 합격 자소서 샘플5
1. 성장과정(가족사항, 성격, 생활신조 포함) [600자 이내]
요즘 주변을 돌아보면 생각만하고 행동으로 실천하지 않는 많은 사람들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저 또한 그들 중에 한 명이었지만 말보다 행동을 중시하는 부모님의 영향으로 현재에는 그 누구보다 실천적인 인재라고 자부하는 바입니다. 대학교 2학년 때 군대를 제대하고 친구 두 명과 함께 봉사 동아리를 창설했습니다. 학교 내에는 많은 봉사동아리가 있었지만 우리가 직접적으로 창설하게 된 계기는 타 동아리는 봉사활동에 중점을 두기보다 단합을 위해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것으로 보였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친구 두 명과 술자리를 통해 나온 말을 다음 날 제가 실천을 한 것이었습니다. 봉사 동아리는 만들었지만 유난히 저희 동아리는 스펙을 쌓기 위해 온 사람들이 많았기 때문에 선후배 간의 소통이 되지 않았습니다. 모두들 그런 생각을 하며 학교생활을 했지만 굳이 누구하나 나서 그 모습을 변화시키려 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러한 동아리를 변화시키기 위해 봉사동아리 및 영어 스터디 동아리를 제안했고, 이러한 제안이 받아들여져 봉사동아리뿐만 영어 스터디 활동을 함으로써 동료들이 함께 하는 시간을 자주 만들 수 있었습니다.
2. 경력사항 [1000자 이내]
통상학을 전공하여 무역과 관련된 다양한 지식을 함양한 것은 물론이고 단지 무역이 국가 간 물품의 사고파는 행위가 아니라 국경을 넘나드는 재화 또는 서비스의 판매 또는 교환을 의미하며 당사자들 간에 마찰 없이 효과적으로 업무를 처리해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대학시절에는 무역 회사에 인턴으로 근무하면서 시장 조사 및 거래처 발굴, 수출, 수입 해외 걸채 물품을 구매하는 업무를 담당하면서 실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었고, 외환업무, 관세 환급 등의 업무에 배울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경험들을 통해 제가 느낀 무역 업무는 우선적으로 신용장을 수령하고 운송, 보험계약 체결하여, 수출통관 후 운송을 하고 후에 수출 및 수입 회수 및 관세 환급을 하는 업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만약 귀사의 무역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면 지금까지 쌓아온 다양한 무역 관련 경험들을 토대로 회사의 이익을 추구할 뿐만 아니라 바이어에게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귀사의 이비지를 세계 곳곳에 널리 알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3. 지원동기 [500자 이내]
OOO는 컨테이너 터미널 사업을 시작으로 설립되어 항만하역, 운송 및 보관사업, 중량물 사업, 3자 물류, 해외사업 등에 이르기까지 글로벌 종합물류기업으로서의 사업 영역 확장과 최첨단 물류시대에 맞는 기술개발, 전문인력 육성 및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으로 고객분 들에게 높은 품격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가 귀사에 지원을 결심하게 된 동기는 대학교 2학년 때 수입육유통관리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물류 관련 업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소매업체와 파트너십 공유를 위하여 모든 활동이 이루어지면서 저는 물류의 정의를 고객 서비스 질적 향상이라고 느꼈습니다. 물류의 거시적인 안목을 기르기 위해 무역통상학을 전공했고, SCM, CRM 분야에 대해 공부하면서 PROCESS를 이해하는 방향과 자신감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물론 많은 부분에서 아직까지 부족한 사회초년생에 불과하지만 귀사에서 일하고 싶다는 열정 하나 만큼은 경력직 못지않다고 생각합니다. 끊임없이 성장해 나가는 제 자신을 만들어 귀사의 발전에 이바지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4. 희망업무 및 포부 [500자 이내]
귀사에 입사하게 된다면 우선적으로 부족한 회사에 대한 지식을 함양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수출입 업무를 담당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자사에 관련된 제품에 대한 지식이 필수적이라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꾸준히 자사 제품에 대한 지식을 확보하고, 자사 제품에 대한 장단점을 정확히 바이어들에게 설명함으로써 계약에 문제가 없도록 하겠습니다. 둘째, 무역 관련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서는 제 2외국어 역량이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저는 글로벌 시대에 필수적인 차별적 역량을 함양하기 위해 중국어, 스페인어 등 제 2외국어를 공부하겠습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제가 원하는 것은 수출입 분야의 최고 전문가입니다. 아직은 미완의 모습일지라도 꾸준히 노력하여 전문가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 가격2,000
  • 페이지수11페이지
  • 등록일2017.05.11
  • 저작시기2017.5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1025136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