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직 자기소개서
본 자료는 4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해당 자료는 4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4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영업직 자기소개서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I. 영업직 합격 자소서 - 1

1. 본인의 특기분야(혹은 전문분야)를 기술하시오. (400자 이내)
2. 본인의 성장과정을 기술하시오. (400자 이내)
3. 본인의 사회생활경험(혹은 연수경험 등)을 기술하시오. (400자 이내)
4. 본인의 가장 큰 성공 또는 실패경험을 기술하시오. (400자 이내)
5. 본인의 경험을 기반으로 성격상의 장단점을 기술하시오. (400자 이내)
6. (주)OO/무역에 입사한 자신의 모습을 예상해 보고, 입사 후 포부를 기술하시오. (400자 이내)

II. 영업직 합격 자소서 - 2

1. 자기소개(성장과정, 학창시절)
2. 자신이 보험회사를 선택한 이유와 왜 OO생명에 입사해야 하는지 서술해 주세요.
3. 본인의 지원직무와 관련하여 자신의 강점, 약점을 기술하고, 약점을 보완하기 위한 노력을 서술해주세요.
4. 본인의 인생에 있어 꿈은 무엇인가? 그 꿈을 이루기 위해 가장 열정적/도전적으로 임했던 경험은 무엇이며, 입사 후의 계획을 서술해주세요.

III. 영업직 합격 자소서 - 3

1. OO생명에 입사하기 위해 어떤 준비를 하셨는지 적어주십시오.
2. 대학시절 가장 열정을 갖고 참석한 수업 5가지를 나열하고, 그 중 입사 후 가장 도움이 될 것 같은 수업 한가지를 골라 이유를 적어주십시오.
3. 다른 사람의 반대를 무릅쓰고 본인이 도전한 경험을 적어주십시오. 그리고 그 경험에서 무엇을 배우셨는지 적어주십시오.
4. 학창시절 가족과 친구 등 다른 사람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 고생했던 경험을 적어주십시오. 그리고 왜 그 고생을 감내하셨는지 적어주십시오.

IV. 영업직 합격 자소서 - 4

1. 해당 직무에 지원하게 된 동기와 입사 후 10년 내에 이루고 싶은 목표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2.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타인과 협업했던 경험과 그 과정에서 본인이 수행한 역할, 그리고 해당 경험을 통해 얻은 것은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3. 예상치 못한 문제의 발생으로 계획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았을 때, 책임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문제를 해결한 경험과, 그 경험을 통해 얻은 것은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4. 지원한 직무를 수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핵심역량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며, 해당 역량을 갖추기 위해 본인은 어떠한 노력을 했는지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V. 영업직 합격 자소서 - 5

1. OO생명과학에 지원하게 된 동기와 지원 직무에 대해 준비한 내용을 기술하시오. (본인이 지원한 직무에 관련된 경험 및 역량, 관심사항 등 자신을 어필할 수 있는 내용을 기반으로 자유롭게 기술하시기 바랍니다.)
2. 입사 이후 본인의 향후 계획과 포부를 기술하시오.(입사 이후 자신의 분야에서의 꿈, 비전 및 역량 개발 계획 등에 대해 기술하시오.)(100자~500자)
3. 본인만의 경쟁력(경험,Skill,지식)에 대하여 기술하시고, OO생명과학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기술하시오.(전공지식/프로젝트 수행경험/본인주요역할 등 본인의 경쟁력을 어필할 수 있는 내용과 이를 기반으로 회사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는지를 기술하시기 바랍니다.)(100자~500자)

본문내용

는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학회비가 없을 경우 학과 행사를 진행할 수 가 없었기에 무리한 요구임에도 불구하고 학생들에게 다시 한 번 더 학회비를 걷었습니다. 이는 학생들의 불신으로 이어졌고, 학과의 행사 참여율 또한 떨어짐으로써 학회의 유지가 힘든 상황으로 치닫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생각한 것은 축제를 통해 벌어들인 돈을 학생들에게 다시 나누어주자는 것이었습니다. 물론 그러기 위해서는 판매의 수익이 어느 정도 보장되어야 했기에 축제를 시작하기 전부터 학과의 주점을 홍보하고 다녔습니다. 끊임없는 노력을 한 결과 축제 때 빈 테이블이 없을 정도로 큰 매출을 올렸고, 학생들에게 다시 걷은 학회비를 대부분 돌려줄 수 있었습니다. 이처럼 저는 단지 말만하는 그런 사람이 아닙니다. 말한 것을 행동으로 옮길 수 있는 사람, 그것이 바로 저 OOO입니다.
4. 지원한 직무를 수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핵심역량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며, 해당 역량을 갖추기 위해 본인은 어떠한 노력을 했는지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십시오.
저는 어떠한 직무, 어떠한 위치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저의 노력만 있다면 향후 꼭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임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또한 귀사와 제 자신의 발전을 위해서라도 앞으로도 계속 정진할 것이며 이는 분명 귀사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이러한 점에서 제가 귀사에 지원하고자 하는 분야는 영업 마케팅 분야입니다. 수많은 공모전을 통해 마케팅 관련 입상을 했던 저의 역량과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단연 돋보이는 커뮤이케이션 능력은 귀사의 영업 및 마케팅 직무에 가장 적합하다는 판단을 내리게 만들었습니다. 더불어 각종 경험을 통해 워드프로세서, 파워포인트, 엑셀 등의 스프레드시트 데이터베이스 관리까지 실무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컴퓨터 활용 능력은 업무를 더욱 더 원활히 수행하게 만들어 줄 것이라 생각합니다. 자신의 업무를 위해서라면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할 자세가 되어 있으며 이는 곧 귀사의 매출 향상에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 약속드립니다.
V. 영업직 합격 자소서 - 5
1. OO생명과학에 지원하게 된 동기와 지원 직무에 대해 준비한 내용을 기술하시오. (본인이 지원한 직무에 관련된 경험 및 역량, 관심사항 등 자신을 어필할 수 있는
내용을 기반으로 자유롭게 기술하시기 바랍니다.)
기업에 있어 “위기”라는 것은 반드시 한 번 쯤은 겪어봐야 할 조건 중 하나입니다. 위기를 극복해 나가는 과정에서 그 기업은 더욱 더 내실을 쌓게 될 것이며, 이를 통해 성장해나갈 수 있다고 믿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점에서 생명과학은 지속되어온 약가인하, 환율과 불안한 국제정세 등 대외악제라는 위기에도 불구하고 위기의식을 바탕으로 헌신적인 노력을 경주하여 체계적인 준비는 물론 기업이 꿈꾸는 미래에 한 발 더 가깝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이렇듯 저는 위기를 극복한 회사야 말로 다음 위기도 슬기롭게 해결해 나갈 수 있다는 굳은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힘든 환경 속에서도 항상 한 곳만 바라보며 경주마가 되어온 OO생명과학이야 말로 제가 진정으로 원하는 기업이며 앞으로의 여생을 함께하고 싶다는 생각에 과감히 지원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OO생명화학의 영업인이 되어 인류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추구하며, 한국의 미래 전략산업인 생명과학 산업을 이끌어 나가는 미래지향적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제 모든 것을 바쳐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2. 입사 이후 본인의 향후 계획과 포부를 기술하시오.(입사 이후 자신의 분야에서의 꿈, 비전 및 역량 개발 계획 등에 대해 기술하시오.)(100자~500자)
제가 귀사의 영업인이 된다면 첫째, 핵심사업을 토대로 한 곳에 집중하여 큰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는 인재가 되겠습니다. 대사질환은 시장에 안정적으로 자리 잡기 시작한 당뇨병 치료 신약 제미글로를 중심으로 다양한 복합제 라인업을 체계적으로 확충하여 국내 당뇨질환 사업의 중심축으로 자리 잡도록 하겠습니다. 그래서 이를 통해 중남미 등 다양한 신규 국가로의 진출을 모색하여 새로운 시장 창출에도 크게 이바지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둘째, 제 자신보다 기업을 먼서 생각하는 영업인이 되겠습니다. 요즘 신입사원들을 보면 회사 업무가 어렵다든지 회사 보수가 적다든 지라는 이유로 이직을 결심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들었습니다. 회사가 처음에 신입사원에게 투자하는 자금이 상당할 텐데 신입사원들의 이직은 회사로서도 큰 손해가 될 것입니다. 이러한 점에서 저는 회사에 “주인의식”을 가지고 제 자신보다는 공동의 이익을 위해 노력을 할 것이며 이를 통해 회사가 한 층 더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이바지하겠습니다.
3. 본인만의 경쟁력(경험,Skill,지식)에 대하여 기술하시고, OO생명과학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 기술하시오.(전공지식/프로젝트 수행경험/본인주요역할 등 본인의 경쟁력을 어필할 수 있는 내용과 이를 기반으로 회사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는지를 기술하시기 바랍니다.)(100자~500자)
“영업의 매력에 빠지다.”
마케팅과 영업에 관심이 많았던 저는 대학시절 친구들과 함께 의류쇼핑몰을 운영했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욕구와 니즈를 한 번에 충족시켜 줄 원 스텝 쇼핑을 제공하고 수요예측의 리스크를 줄이기 위해 나름의 전략과 적극적인 판촉활동을 통해 양일간의 매출 200만원이라는 재무적 성과를 이룬 것은 물론 마케팅적 사고의 활용, 판매의 역동성, 그리고 그 성과는 저에게 자신감으로 열정으로 일하는 것에 대한 확신을 주었습니다. 귀사에서 이러한 열정으로 무장한 실천하는 신입사원이 되겠습니다.
“커뮤니케이션”
영업 업무라 한다면 그 어떤 경쟁력보다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중요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대학시절, 다양한 단체에서 리더를 맡으며 사람들과 소통하는 방법을 배양했고, 제 자신의 의견만을 어필하는 것이 아니라 상대의 의견을 수용함으로써 이를 통해 가장 적합한 해결방안을 마련하곤 했습니다. 이러한 점은 고객에게 신뢰를 주고 이를 통해 판매로 이어지는 성과가 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하며 앞으로 열린 귀와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바탕으로 더 많은 고객들을 확충하는데 이바지하겠습니다.
  • 가격2,000
  • 페이지수12페이지
  • 등록일2017.10.19
  • 저작시기2017.10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103671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