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 자소서
본 자료는 4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해당 자료는 4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4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합격 자소서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I. 합격 자기소개서 - 1
1. 입사 지원 동기와 철강업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기술하여 주십시오. (공백포함 최소 30자~700자 제한)
2. 본인이 지원한 직무를 수행하기 위해 어떠한 노력과 경험을 했는지 기술하여 주십시오. (공백포함 최소 30자~700자 제한)
3. 본인이 단체생활(학교,동아리,기타 조직생활 등)에서 겪은 가장 큰 어려움과 그것을 극복하기 위해 어떠한 노력을 했는지 기술하여 주십시오. (공백포함 최소 30자~700자 제한)
4. 입사 후 어떻게 성장해 나갈 것인지 지원직무와 자신의 강/약점을 연계하여 기술해 주십시오. (공백포함 최소 30자~700자 제한)

II. 합격 자기소개서 - 2
1. 지원동기-회사를 선택하는 기준은 무엇이며, OO생명에 지원한 이유를 기술하여 주십시오. (공백포함 400자 이상 ~ 700자 이내 입력)
2. 희망직무-지원분야 내에서 입사 후 희망하는 직무를 기술하고, 직무를 수행하기 위해 본인이 보유한 역량을 기술하여 주십시오. (공백포함 400자 이상 ~ 700자 이내 입력)
3. 경험1-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방법을 통해 효과적으로 문제를 개선한 경험에 대해 기술하여 주십시오. (공백포함 400자 이상 ~ 700자 이내 입력)
4. 경험2-스트레스 상황 또는 포기하고 싶었던 상황에서 (일이나 학업 등 끝까지 완수했던 경험에 대해 기술하여 주십시오. (공백포함 400자 이상 ~ 700자 이내 입력)
5. 경험3-주위의 만류나 권유에도 나의 신념을 지킨 경험을 기술하고, 그로 인해 내가 얻은 것과 잃은 것을 기술하여 주십시오. (공백포함 400자 이상 ~ 700자 이내 입력)

III. 합격 자기소개서 - 3
1. IT 직무를 지원하게 된 동기 및 당사가 귀하를 꼭 채용해야 하는 이유를 기술하십시오.
2. IT 직무와 관련한 준비과정(학업, 교내외 활동 등) 및 입사 후 어떻게 성장해 나갈 것인지 기술하십시오.
3. 이제까지 가장 어려웠던 위기와 이를 극복하기 위해 했던 행동과 결과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하십시오.

IV. 합격 자기소개서 - 4
1. 현재 자신을 형성하는데 큰 영향을 준 일을 포함하여 성장과정을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소 30자 ~ 500자 제한)
2. 귀하가 회사를 선택하는 기준은 무엇이며, 왜 그 기준에 종합상사인 OO글로벌이 적합한지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소 30자 ~ 500자 제한)
3. 해외영업직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필요한 역량 또는 덕목은 무엇이며, 이를 바탕으로 본인이 가진 강점과 보완점을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소 30자 ~ 500자 제한)
4. OO글로벌은 ‘혁신’, ‘돌파’, ‘배려’ 라는 3가지의 핵심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중요성을 설명하고, 입사 후 어떻게 그 가치를 실현할 수 있을지에 대해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소 30자 ~ 500자 제한)
5. 입사 이후 자신의 커리어와 삶을 어떻게 지속적으로 발전시킬지에 대해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소 30자 ~ 500자 제한)

본문내용

군가에게 부끄럽지 않도록 노력하고 가지고 있는 지식과 발전의 길을 위해서 최선을 다 해 최고의 위치로의 발전하는 모습만을 보여드리겠습니다.
2. 귀하가 회사를 선택하는 기준은 무엇이며, 왜 그 기준에 종합상사인 OO글로벌이 적합한지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소 30자 ~ 500자 제한)
어려움, 실패, 어둠, 성공, 발전, 성장, 시장 경제에 있어서 큰 영향 등 기업이 가질 수 있는 미래는 늘 불분명합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들을 수용할 수 있는 기업은 이미 오랜 시간동안 많은 경험을 겪어 왔다는 것입니다. 힘든 순간에도, 성공을 맛 본 순간에도 늘 다음을 위한 준비를 해 왔고, 또 다른 성장을 위한 도전에 임해 왔습니다. 기업을 볼 때 이 모든 것들을 생각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들이 기업에 있어서 새로운 미래를 보게 하고, 또 다른 발전의 길을 제공하는 중요하는 필수 요소로서 기업의 일원이 되기 위해서 알아야 할 것들입니다. 저는 OO그룹에 대한 관심을 갖고 목표로 해 왔으며, 미래에 대한 발전의 길을 OO의 이름으로 이어 왔습니다. 그 결과 지금의 저에게 있어서 OO글로벌이라는 종합상사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미래에 대한 발전과 성장의 가능성, 지금까지 걸어온 과정, 그리고 기업의 가치는 이미 최고의 발전을 만들어 온 기업임에 틀림없습니다. 지금 제가 정해놓은 기준에 모두 포함하는 것이 OO글로벌이라는 기업은 아닐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걸어온 길을 본다면 충분히 그 가능성을 가지고 조금 뒤 확신으로 그 변화를 보여줄 수 있는 기업이라 생각합니다. 이제는 OO글로벌의 일원으로서 보여줄 수 있는 또 한 명의 존재가 되어 보이겠습니다.
3. 해외영업직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필요한 역량 또는 덕목은 무엇이며, 이를 바탕으로 본인이 가진 강점과 보완점을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소 30자 ~ 500자 제한)
OO글로벌의 일원으로서 기업을 찾는 고객에게 더 많은 도움을 제공하고, 기업이 가지고 있는 가치를 적절히 보여준다는 것은 OO글로벌이 가질 수 있는 미래 성장에 대한 중요한 요소라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걸어온 OO글로벌은 고객들이 가지고 있는 니즈 파악을 통해서 OO글로벌이 고객들에게 있어서 얼마나 중요한 지 얼마나 큰 존재인지를 깨닫게 했습니다. 고객들에게 있어서 한 기업이 필요성을 갖는다는 것은 그 만큼 중요한 존재가 된다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OO라는 이름은 국내에서는 물론 세계의 다양한 시장에서 그 중요성을 이어 오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지금까지 OO글로벌이라는 기업의 해외 시장에서의 중요성은 늘 뛰어난 가치를 갖고 발전을 만들어 왔습니다. 저는 OO글로벌의 일원으로서 OO글로벌이라는 기업에 대한 깊은 소속감과 동시에 외적으로 고객들이 가지고 있는 니즈를 적절히 제공하고, 고객들에 대한 깊은 서비스 정신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 될 것입니다. 언어가 아무리 뛰어나다고 해서 영업이라는 분야를 잘 하는 것은 아닙니다. 기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고객이라는 부분을 다루는 직무이기에 직무 관련 경험이나 지식들을 바탕으로 서비스 정신의 중요성이 필요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와 동시에 적절한 OO글로벌에 대한 소속감은 기업을 위한 노력에 임하는 존재로서 그 성장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합니다. 항상 깊은 소속감을 바탕으로 기업을 위하고, OO글로벌을 찾는 모든 고객들을 위하는 존재로서 발전과 성장을 보여드리겠습니다.
4. OO글로벌은 ‘혁신’, ‘돌파’, ‘배려’ 라는 3가지의 핵심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중요성을 설명하고, 입사 후 어떻게 그 가치를 실현할 수 있을지에 대해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소 30자 ~ 500자 제한)
저는 지금의 성공적인 성장을 이루고, 제가 원하는 방향으로 긍정적인 성장이 있기까지 많은 어려움과 실패라는 요소가 가장 큰 중요성으로 작용해 왔다고 생각합니다. 늘 도전에 앞서서 항상 실패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고 왔습니다. 실패라는 것은 저를 무너뜨렸고, 저에게 아픔을 가져다 준 최악의 요소였습니다. 이런 마음가짐을 갖고 임한다는 것은 또 다른 배움을 저버리는 행동이라 여겼습니다. 과거 에디슨은 전구 하나를 발명하기 위해서 1000번이 넘는 실패를 겪었고, 세계적으로 저명한 작가인 톨스토이 또한 실패한 사람들을 통해서 성공을 배울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런 과거 사례들은 저에게 성공을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요소라 실패를 여기게 되었고, 이제 실패에 대한 두려움 보다는 또 다른 성장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는 즐거움과 기대감으로 임할 수 있는 힘을 갖게 되었습니다. 실패에 대한 두려움과 새로움에 대한 기대감은 늘 어려움을 저 만의 방식으로 이겨낼 수 있도록 만들었고, 힘든 과제에도 긍정적인 과정을 만들어 돌파구를 마련해 내 왔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물론 팀원들과 함께하면서도 제가 가지고 있는 행동 양식에 대한 장점을 발휘해 왔습니다. OO글로벌의 새로운 희망이 되고 더욱 원활한 과정의 돌파구만을 만들어 내는 존재로서 그 발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5. 입사 이후 자신의 커리어와 삶을 어떻게 지속적으로 발전시킬지에 대해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소 30자 ~ 500자 제한)
일확천금을 바라지 않습니다. 꾸준히 노력해서 저 만이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이루고자 합니다. 하지만 이 목표를 이루는 과정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모두가 바라는 꿈이자 모두가 원하는 목표 또한 저도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안정되고 높은 지위와 인정받을 수 있는 인재, 그리고 가정입니다. 개인적인 목표와 꿈을 위해서 사회에서의 노력을 게을리 해서는 안 됩니다.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단 한 가지, 노력 만이 정답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노력에 의해서 목표를 이루고, 이룬 목표들을 바탕으로 또 한 번의 도전에 임할 수 있는 모습으로 항상 성장하고 또 성장하고자 합니다. 작은 성취감들을 모아서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이루게 할 힘을 얻고, 우연이나 행운을 바라는 것 보다는 항상 자신의 위치에서 이룰 수 있는 모든 것들을 바라보면서 이루고자 하는 목적을 위한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 가격2,500
  • 페이지수12페이지
  • 등록일2017.11.16
  • 저작시기2017.11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1039092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