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utwindow Phong Shading (Vertex Shader Fragment Shader) 을 사용한 3D 주전자 프로그램 프로그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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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glutwindow Phong Shading (Vertex Shader Fragment Shader) 을 사용한 3D 주전자 프로그램 프로그램입니다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glutwindow, Phong Shading (Vertex Shader, Fragment Shader) 을 사용한 3D 주전자 프로그램 프로그램입니다.

대표이미지에서 보시다시피 glut Teapot 을 GLSL 을 이용 (vertex shader, fragment shader) 하여
phong shading 효과를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idle 함수에서 주전자가 회전되도록 기능 구현 되있기때문에 glut 및 shading 기초공부하시는 분께는 최적일 듯합니다. 주석도 한글 주석으로 최대한 작성해 놓았습니다.


기본 window size 는 640, 480 로 되있으며, glutIdleFunc 반복적으로 화면이 갱신 됩니다.
코드는 openGL 및 GLSL 을 배우기 시작하시거나, 정리하시기에는 군더더기 없는 소스코드입니다.

모든 소스에는 한글 주석이 달려있어서 보시기에도 도움이 되실겁니다.

Shader Code 는 fragmentshader.txt, vertexshader.txt 파일입니다. (이쪽도 주석처리 해놨습니다.)

개발환경 : Visual Studio 2017 32비트(x86) 빌드하셔야합니다.
OpenGL 관련 lib 가 32비트이기 때문입니다.

잘만들었으니 가져가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음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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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등록일2019.12.19
  • 저작시기2019.3
  • 파일형식압축파일(zip)
  • 자료번호#11207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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