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학과 합격 자기 소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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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게임학과 합격 자기 소개서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고등학교 재학 기간 중 학업에 기울인 노력과 학습 경험에 대해, 배우고 느낀 점을 중심으로 기술해주시기 바랍니다.(1000자 이내)
2. 고등학교 재학기간 중 본인이 의미를 두고 노력했던 교내 활동을 배우고 느낀점을 중심으로 3개 이내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교외 활동 중 학교장의 허락을 받고 참여한 활동 포함) (1,500자 이내)
3. 학교생활 중 배려, 나눔, 협력, 갈등 관리 등을 실천한 사례를 들고, 그 과정을 통해 배우고 느낀 점을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1,000자 이내).
4. 해당 전공(학부, 학과)에 지원한 동기와 입학 후 학업계회 및 진로계획을 기술해주시기 바랍니다(1000자 이내)

본문내용

배려하며 소통을 시도하는 자세’가 00대학의 인재상에 적합하다고 생각해서 이 학교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이 학교에 진학해서 3D모델링의 기초를 탄탄하게 하고 00대학 졸업 작품 ‘힐다’를 통해 라이팅에 대한 관심 속에 알게 된 ‘카메라, 라이팅, 렌더링’을 공부하고 싶습니다. 더불어 평소 관심이 있던 게임 기획 등의 연구도 하고 싶습니다. 이렇게 타 분야에 대한 이해를 높이면 팀 작업 시 더욱 원활하게 소통하며 발전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규칙적으로 운동하는 등 건강관리도 병행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캐릭터 원화를 공부해 왔지만 3D를 시작하면서 개발자가 머릿속의 캐릭터와 배경이 실제 게임 속에 구현되기까지 얼마나 많은 노력이 필요한지 깨닫게 되었습니다. 과거 플레이 했던 3D게임을 떠올려보았을 때, 모든 캐릭터와 배경에서 원화를 통해 현실감 있는 물체를 만들어 생생한 풍경을 만들어 준 3D그래픽 디자이너의 흔적이 보이기 시작했고 정말 대단하다고 느꼈습니다. 훗날 팀원과 함께 게임을 개발할 날을 생각하며, 학업계획을 토대로 00대학에서 배우며 성장했다는 것을 행동으로 증명할 수 있는 3D그래픽 디자이너로 성장하고 싶습니다.
  • 가격3,000
  • 페이지수4페이지
  • 등록일2024.03.26
  • 저작시기2020.03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1245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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