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요 약
2. 서 론
3. 과 제
4. 의무노트
5. 설계서술
6. Program 서술
7. 사용자 핸드북
8. Operator 핸드북
9. 결 론
▷ 참고1 - 회의록
▷ 참고2 - 플로우챠트
▷ 참고3 - Program Source
2. 서 론
3. 과 제
4. 의무노트
5. 설계서술
6. Program 서술
7. 사용자 핸드북
8. Operator 핸드북
9. 결 론
▷ 참고1 - 회의록
▷ 참고2 - 플로우챠트
▷ 참고3 - Program Source
본문내용
gh[level], score);
level = Math.max(0, Math.min(maxLevel, level+levelDelta));
/* 보드를 지우고 공백의 보드에 다시 칠한다 */
for (int x = 0; x
for (int y = 0; y
}
piece = null;
moved = false;
score = 0;
fallCount = 0;
moveTime = 50; /* 반드시 0이 아니여야함*/
boardInvalid = true;
repaint();
}
private boolean clearRow() {
/* 줄이 하나가 되면 삭제하라 */
int found = -1;
for (int y=0; y
found = y;
for (int x=0; x
if (occupant[x][y] == empty) { found=-1; break; }
}
if (found >= 0) break;
}
if (found<0) return false;
/* 줄이 꽉차면, 높은줄을 내려라(한줄 내리기)*/
for (int y=found; y>0; y--) {
for (int x=0; x
}
for (int x=0; x
moved = true;
boardInvalid = true;
repaint();
return true;
}
Program Source - page3
private boolean[][] initPiece() {
/* 만들어진 조각을 회전 */
boolean[][] newPiece = new boolean[4][4];
for (int x=0; x<4; x++) for (int y=0; y<4; y++) newPiece[x][y] = false;
return newPiece;
}
/*-----------------절취선-------------------------------*/// 모양 만들기
switch (kind) {
case 1: /* 모양 만들기*/
newPiece[0][1] = true;
newPiece[1][1] = true;
newPiece[2][1] = true;
newPiece[3][1] = true; // I 모양
initX = -1;
pieceSize = 4;
break;
case 2:
newPiece[0][1] = true;
newPiece[1][1] = true;
newPiece[1][2] = true;
newPiece[2][1] = true; // T 모양
initX = -1;
pieceSize = 3;
break;
case 3:
newPiece[0][2] = true;
newPiece[1][1] = true;
newPiece[1][2] = true;
newPiece[2][1] = true; // S 모양
initX = -2;
pieceSize = 3;
break;
case 4:
newPiece[0][1] = true;
newPiece[1][1] = true;
newPiece[1][2] = true;
newPiece[2][2] = true; // 2 모양
initX = -2;
pieceSize = 3;
break;
case 5:
newPiece[0][1] = true;
newPiece[0][2] = true;
newPiece[1][1] = true;
newPiece[2][1] = true; // L 모양
initX = -1;
pieceSize = 3;
break;
case 6:
newPiece[0][1] = true;
newPiece[1][1] = true;
newPiece[2][1] = true;
newPiece[2][2] = true; // 니은 모양
initX = -1;
pieceSize = 3;
break;
Program Source - page4
case 7:
newPiece[0][0] = true;
newPiece[0][1] = true;
newPiece[1][0] = true;
newPiece[1][1] = true; // 미음 모양
initX = -1;
pieceSize = 2;
break;
default:
System.err.println("unexpected shape kind "+kind);
return false;
}
level = Math.max(0, Math.min(maxLevel, level+levelDelta));
/* 보드를 지우고 공백의 보드에 다시 칠한다 */
for (int x = 0; x
piece = null;
moved = false;
score = 0;
fallCount = 0;
moveTime = 50; /* 반드시 0이 아니여야함*/
boardInvalid = true;
repaint();
}
private boolean clearRow() {
/* 줄이 하나가 되면 삭제하라 */
int found = -1;
for (int y=0; y
for (int x=0; x
}
if (found >= 0) break;
}
if (found<0) return false;
/* 줄이 꽉차면, 높은줄을 내려라(한줄 내리기)*/
for (int y=found; y>0; y--) {
for (int x=0; x
for (int x=0; x
boardInvalid = true;
repaint();
return true;
}
Program Source - page3
private boolean[][] initPiece() {
/* 만들어진 조각을 회전 */
boolean[][] newPiece = new boolean[4][4];
for (int x=0; x<4; x++) for (int y=0; y<4; y++) newPiece[x][y] = false;
return newPiece;
}
/*-----------------절취선-------------------------------*/// 모양 만들기
switch (kind) {
case 1: /* 모양 만들기*/
newPiece[0][1] = true;
newPiece[1][1] = true;
newPiece[2][1] = true;
newPiece[3][1] = true; // I 모양
initX = -1;
pieceSize = 4;
break;
case 2:
newPiece[0][1] = true;
newPiece[1][1] = true;
newPiece[1][2] = true;
newPiece[2][1] = true; // T 모양
initX = -1;
pieceSize = 3;
break;
case 3:
newPiece[0][2] = true;
newPiece[1][1] = true;
newPiece[1][2] = true;
newPiece[2][1] = true; // S 모양
initX = -2;
pieceSize = 3;
break;
case 4:
newPiece[0][1] = true;
newPiece[1][1] = true;
newPiece[1][2] = true;
newPiece[2][2] = true; // 2 모양
initX = -2;
pieceSize = 3;
break;
case 5:
newPiece[0][1] = true;
newPiece[0][2] = true;
newPiece[1][1] = true;
newPiece[2][1] = true; // L 모양
initX = -1;
pieceSize = 3;
break;
case 6:
newPiece[0][1] = true;
newPiece[1][1] = true;
newPiece[2][1] = true;
newPiece[2][2] = true; // 니은 모양
initX = -1;
pieceSize = 3;
break;
Program Source - page4
case 7:
newPiece[0][0] = true;
newPiece[0][1] = true;
newPiece[1][0] = true;
newPiece[1][1] = true; // 미음 모양
initX = -1;
pieceSize = 2;
break;
default:
System.err.println("unexpected shape kind "+kind);
return fals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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