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산업통계-애니메이션 산업 분야, 해외 사례 포함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 49
  • 50
  • 51
  • 52
  • 53
  • 54
  • 55
  • 56
  • 57
  • 58
  • 59
  • 60
  • 61
  • 62
  • 63
  • 64
  • 65
  • 66
  • 67
  • 68
  • 69
  • 70
  • 71
  • 72
  • 73
  • 74
  • 75
  • 76
  • 77
  • 78
  • 79
  • 80
  • 81
  • 82
  • 83
  • 84
  • 85
  • 86
  • 87
  • 88
  • 89
  • 90
  • 91
  • 92
  • 93
  • 94
  • 95
  • 96
  • 97
  • 98
  • 99
  • 100
  • 101
  • 102
  • 103
  • 104
  • 105
  • 106
  • 107
  • 108
  • 109
  • 110
  • 111
  • 112
  • 113
  • 114
  • 115
  • 116
  • 117
  • 118
  • 119
  • 120
  • 121
  • 122
  • 123
  • 124
  • 125
  • 126
  • 127
  • 128
  • 129
  • 130
  • 131
  • 132
  • 133
  • 134
  • 135
  • 136
  • 137
  • 138
  • 139
  • 140
  • 141
  • 142
  • 143
  • 144
  • 145
  • 146
  • 147
  • 148
  • 149
  • 150
  • 151
  • 152
  • 153
  • 154
  • 155
  • 156
  • 157
  • 158
  • 159
  • 160
  • 161
  • 162
  • 163
  • 164
  • 165
  • 166
  • 167
  • 168
  • 169
  • 170
  • 171
  • 172
  • 173
  • 174
  • 175
  • 176
  • 177
  • 178
  • 179
  • 180
  • 181
  • 182
  • 183
  • 184
  • 185
  • 186
  • 187
  • 188
  • 189
  • 190
  • 191
  • 192
  • 193
  • 194
  • 195
  • 196
  • 197
  • 198
  • 199
  • 200
  • 201
  • 202
  • 203
  • 204
  • 205
  • 206
  • 207
  • 208
  • 209
  • 210
  • 211
  • 212
  • 213
  • 214
  • 215
  • 216
  • 217
  • 218
  • 219
  • 220
  • 221
  • 222
  • 223
  • 224
  • 225
  • 226
  • 227
  • 228
  • 229
  • 230
  • 231
  • 232
  • 233
  • 234
  • 235
  • 236
  • 237
  • 238
  • 239
  • 240
  • 241
  • 242
  • 243
  • 244
  • 245
  • 246
  • 247
  • 248
  • 249
  • 250
  • 251
  • 252
  • 253
  • 254
  • 255
  • 256
  • 257
  • 258
  • 259
  • 260
  • 261
  • 262
  • 263
  • 264
  • 265
  • 266
  • 267
  • 268
  • 269
  • 270
  • 271
  • 272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Ⅰ. 개 요 1

1. 통계조사 및 분석의 개요
1) 문화산업통계조사 - 애니메이션산업 분야
2) 애니메이션 관련 교육기관 실태조사

2. 용 어 설 명

Ⅱ. 애니메이션산업의 개요

1. 개관 및 산업적 특성
1) 애니메이션의 정의 및 분류
2) 애니메이션산업의 특성

2. 애니메이션산업 지원정책
1) 지원정책의 배경
2) 지원정책의 주요내용

Ⅲ. 국내 애니메이션산업의 현황 분석

1. 총괄
1) 사업체수
2) 종사자수
3) 매출액
4) 자산
5) 제작 작품수
6) 비용
7) 수출·수입

2. 제작
1) 매출
2) 제작 작품수
3) 투자
4) 비용
5) 고용

3. 유통
1) 배급매출
2) 수입매출
3) 기타 유통현황

4. 수출·입
1) 총괄
2) 수출
3) 수입

5. 인력 양성
1) 교육기관의 종류와 유형
2) 애니메이션 관련 교육기관 현황
3) 애니메이션 관련 교육기관 실태조사 결과
4) 의견조사 결과

Ⅳ. 해외 애니메이션산업 현황

1. 세계 애니메이션산업 현황 및 전망

2. 미국 애니메이션산업
1) 미국 애니메이션 영화시장
2) 미국 TV 애니메이션시장
3) 미국 애니메이션 비디오시장

3. 유럽 애니메이션산업
1) 유럽 애니메이션 시장현황
2) 유럽 애니메이션 제작현황

4. 일본 애니메이션산업
1) 일본 애니메이션 시장규모
2) 일본 애니메이션 프로덕션 현황
3) 일본 극장용 애니메이션 현황
4) 일본 TV용 애니메이션 현황
5) 일본 애니메이션 비디오 시장
6) 일본 애니메이션 소비 실태

부 록

1. 교차표
1) 자산
2) 제작
3) 매출
4) 비용
5) 고용

2. 애니메이션 관련 사업체 목록

3. 애니메이션 관련 교육기관 목록
4. 기타 목록
1) 연도별(‘00~’02) 창작작품 목록
2) 연도별(‘00~’02) 극장 개봉작
3) 독립 단편 작품 목록

5. 조사표
1) 2002 문화산업통계조사 - 애니메이션산업 분야
2) 애니메이션 관련 교육기관 실태조사

본문내용

키워드

  • 가격3,000
  • 페이지수272페이지
  • 등록일2005.01.03
  • 저작시기2005.01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281377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