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을 이용한 자판기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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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파이썬을 이용한 자판기 제작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첫번째 파일 : 자판기를 설계한 모듈입니다.
두번째 파일 : 자판기모듈을 테스트하는 테스팅모듈입니다.

2003년 2학기 파이썬 응용 수업시간에 계속해서 메쏘드를 추가해서 만든 프로그램입니다. 공부하는데 참고하세요.

포함된 기능 및 메쏘드 :
1. 자판기 메뉴 등록
메뉴 버튼의 한계치를 설정한다.
채워 넣을 수 있는 캔의 수량의 한계를 설정한다.
버튼을 지정해서 메뉴, 가격, 수량을 등록한다.
저장된 메뉴 및 가격, 수량, 판매수를 확인할 수 있다.

2. 거스름돈
거스름돈을 채워넣는다. 남은 개수를 확인할 수 있다.

3. 메뉴 전체를 출력할 수 있다.

4. 입력된 금액에 이용가능한 메뉴 및 버튼을 확인할 수 있다.
버튼으로 메뉴를 확인할 수 있다.

5. 제품구입
입력된 금액으로 버튼 혹은 메뉴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거스름돈을 확인하고 돌려받을 수 있다.

6. 자판기 사용 실적
구입, 코인 입력, 거스름돈 반환 시간을 로그파일로 저장한다.
각 제품의 판매개수 및 전체 판매개수를 확인한다.
각 입력된 코인과 전체 입력된 코인을 확인한다.
누적된 판매금액을 확인한다.

7. 소켓프로그래밍
자판기 사용이 있을때마다 서버로 정보 전달.
서버의 정보요청이 있으면 자판기는 서버로 정보 전달

키워드

  • 가격1,000
  • 페이지수2페이지
  • 등록일2005.05.23
  • 저작시기2005.05
  • 파일형식기타(exe)
  • 자료번호#2979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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