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include <stdio.h>
#include <stdlib.h>
#include <time.h>
#include <windows.h>
#include <conio.h>
#include <string.h>
#define UP 72 //키보드의 방향키 위쪽
#define DOWN 80 //키보드의 방향키 아래쪽
#define LEFT 75 //키보드의 방향키 왼쪽
#define RIGHT 77 //키보드의 방향키 오른쪽
#define ENTER 13 //키보드의 ENTER
#define SPACE 32 //키보드의 SPACE
#define ESC 27 //키보드의 ESC
#define BACKSPASE 8 //키보드의 백스페이스
#define TAB 9 //키보드의 탭키
#define PAGEUP 73 //키보드의 PageUP
#define PAGEDOWN 81 //키보드의 PageDonw
#define I_DELETE 83 //키보드의 Delete
#pragma comment(lib, "winmm.lib") //PlaySound를 사용하기 위한 라이브러리 추가함수
//파일 입출력
struct Person{
char name[13];
int win;
int lose;
};
typedef struct Person Person;
Person person1;
Person person2;
void save(int);
void output(); //여기까지
void made();
void madeS();
void men();
int move_switch(int ujer, int lotate);
int Move(int ujer, int gold);
void Userchange();
void gotoxy(int x, int y);
void color(int color);
void playtable(void);
int Die();
void Dieout();
void event();
void mal1();
void mal2();
int Juapow(int x1, int y1,int x2,int y2);
int Juapow1(int x1, int y1);
int Juapow2(int x2, int y2);
void Name();
int Sonsu();
int Play();
void main();//메인선언
void game_start();//게임판으로 넘기기
void ending();//엔딩
void end_output();//
void help();//도움말 함수
//게임함수
int math_problem1();
int math_problem2();
int Even_Odd1();
int Even_Odd2();
int sadali_game1();
int sadali_game2();
int up_down1();
int up_down2();
int letsmove4();
int letsmove15();
int letsmove18();
int letsmove28();
int letsmove48();
int letsmove39();
int letsmove34();
int CPR1();
int CPR2();
int CPR3();
//오프닝함수
int Opoutline();
void Opening();
int win1=0,win2=0,lose1=0,lose2=0;
int ujer = 0; //유저의 순서를 정하기 위한 변수.
int hanbun=0; //순서결정시 이긴여부를 나타내기위한 변수.
int die;
int a=0;
int x1=2, y1=27; //player1의 말의 초기위치
int x2=5, y2=27; //player2의 말의 초기위치
char name1[13], name2[13]; //유저의 이름을 입력받기 위함 배열.
#include <stdlib.h>
#include <time.h>
#include <windows.h>
#include <conio.h>
#include <string.h>
#define UP 72 //키보드의 방향키 위쪽
#define DOWN 80 //키보드의 방향키 아래쪽
#define LEFT 75 //키보드의 방향키 왼쪽
#define RIGHT 77 //키보드의 방향키 오른쪽
#define ENTER 13 //키보드의 ENTER
#define SPACE 32 //키보드의 SPACE
#define ESC 27 //키보드의 ESC
#define BACKSPASE 8 //키보드의 백스페이스
#define TAB 9 //키보드의 탭키
#define PAGEUP 73 //키보드의 PageUP
#define PAGEDOWN 81 //키보드의 PageDonw
#define I_DELETE 83 //키보드의 Delete
#pragma comment(lib, "winmm.lib") //PlaySound를 사용하기 위한 라이브러리 추가함수
//파일 입출력
struct Person{
char name[13];
int win;
int lose;
};
typedef struct Person Person;
Person person1;
Person person2;
void save(int);
void output(); //여기까지
void made();
void madeS();
void men();
int move_switch(int ujer, int lotate);
int Move(int ujer, int gold);
void Userchange();
void gotoxy(int x, int y);
void color(int color);
void playtable(void);
int Die();
void Dieout();
void event();
void mal1();
void mal2();
int Juapow(int x1, int y1,int x2,int y2);
int Juapow1(int x1, int y1);
int Juapow2(int x2, int y2);
void Name();
int Sonsu();
int Play();
void main();//메인선언
void game_start();//게임판으로 넘기기
void ending();//엔딩
void end_output();//
void help();//도움말 함수
//게임함수
int math_problem1();
int math_problem2();
int Even_Odd1();
int Even_Odd2();
int sadali_game1();
int sadali_game2();
int up_down1();
int up_down2();
int letsmove4();
int letsmove15();
int letsmove18();
int letsmove28();
int letsmove48();
int letsmove39();
int letsmove34();
int CPR1();
int CPR2();
int CPR3();
//오프닝함수
int Opoutline();
void Opening();
int win1=0,win2=0,lose1=0,lose2=0;
int ujer = 0; //유저의 순서를 정하기 위한 변수.
int hanbun=0; //순서결정시 이긴여부를 나타내기위한 변수.
int die;
int a=0;
int x1=2, y1=27; //player1의 말의 초기위치
int x2=5, y2=27; //player2의 말의 초기위치
char name1[13], name2[13]; //유저의 이름을 입력받기 위함 배열.
본문내용
C언어로 만든 보드게임입니다.
마지막 칸에 먼저 도착하면 이기는 게임으로
특정칸에 미니게임이 있습니다.
배경음악을 지원하며
플레이어 이름과 전적을 기록합니다.
마지막 칸에 먼저 도착하면 이기는 게임으로
특정칸에 미니게임이 있습니다.
배경음악을 지원하며
플레이어 이름과 전적을 기록합니다.
추천자료
- c언어의 개념
- c언어 공간 복잡도를 계산해서 출력 하는 프로그램
- c언어 구구단을 계산해서 출력하는 프로그램
- c언어를 이용한 자료구조 그래프 표현과 진출 차수 계산
- c언어 자료구조에서 피보나치 수열을 순차적으로 출력하는 프로그램
- c언어로 만든 숫자입력받아 역순으로 출력하는 프로그램
- c언어로 만든 행열에 맞추어 1부터 25까지 나타내는 프로그램
- c언어로 만든 버블소팅(오름차순) 프로그램
- c언어로 만든 파일처리를 이용한 성적처리(등급까지포함) 프로그램
- c언어로 만든 구조체 개념 연습 프로그램
- c언어로 만든 동적 할당 printList 부분 재귀함수로 변환 프로그램
- C언어 문자열 자르기(for이용, strtok이용)
- c언어 자료구조에서 피보나치 수열을 재귀적으로 하는 프로그램 작성
- C언어express 연습문제입니다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