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학기 객체지향프로그래밍 기말시험 핵심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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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제3장 함수 제4장 클래스와 객체 제5장 연산자 다중정의 제6장 상속 제7장 템플릿 제8장 예외처리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해설포함)

본문내용

제3장 함수 1. 함수의 정의와 호출 (1) 개요 ① 함수 ㉠ C++프로그램을 구성하는 기본 단위 ㉡ 필요한 작업을 수행하는 작업을 수행하는 프로그램 문장들을 하나의 단위로 모아놓고 이름을 부여 ㉢ 함수는 프로그램내의 다른 부분에서 필요할 때 호출하여 사용할 수 있음 ② 함수의 호출 ㉠ 함수를 호출할 때에는 함수가 필요로 하는 데이터 또는 객체를 필요로 하는 데이터 또는 객체르 인수로 전달 ㉡ 함수는 정의된 처리를 한 후 필요 하면 그 결과를 호출한 문장으로 되돌려 줌 ③ 함수를 쓰는 이유 ㉠ 프로그램 내에서 여러 개의 함수들로 나누어 사용하는 것은 프로그램을 간결하고 유지 및 보수를 용이하게 만들기 위해 사용 ㉡ 반복적으로 사용하는 잡업을 함수로 만들어 프로그램의 크기를 줄일 수 있음 ㉢ 객체가 메시지를 처리하는 메소드를 구형하기 위한 방법으로 함수 사용 (2) 함수의 정의 - 중략 -
  • 가격6,500
  • 페이지수33페이지
  • 학년/학기2학년/1학기
  • 해당자료학과컴퓨터과학과
  • 자료출간일2009.05.18
  • 파일형식아크로뱃 뷰어(pdf)
  • 자료번호#6039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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