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coin>=price_nok)
printf("\t5. %s (%d원)\n",menu[4],price_nok);
printf("\t0. 관리자모드\n\n");
printf("----------------------------------\n\n");
}
int select_menu(int coin) // 구입가능한 메뉴 선택
{
int menu;
printf("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
scanf("%d",&menu);
switch(menu)
{
case 1:coin=coin-price_milk;
break;
case 2:coin=coin-price_black;
break;
case 3:coin=coin-price_cocoa;
break;
case 4:coin=coin-price_yulmu;
break;
case 5:coin=coin-price_nok;
break;
case 0:master_mode();
break;
}
printf("잔돈은 %d입니다.\n",coin);
return coin;
}
int jandon_select(int coin) // 잔돈 출력
{
int again;
if(coin>=110)
{
printf("1.잔돈반환 2.메뉴선택 ");
scanf("%d", &again);
if(again==1){
printf("잔돈은 %d원 입니다.\n",coin);
return 1;
}
else return 0;
}
else
{
printf("구입가능한 메뉴가 없습니다.\n잔돈을 반환 합니다.\n");
printf("잔돈은 %d원 입니다.\n",coin);
return 1;
}
}
printf("\t5. %s (%d원)\n",menu[4],price_nok);
printf("\t0. 관리자모드\n\n");
printf("----------------------------------\n\n");
}
int select_menu(int coin) // 구입가능한 메뉴 선택
{
int menu;
printf("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
scanf("%d",&menu);
switch(menu)
{
case 1:coin=coin-price_milk;
break;
case 2:coin=coin-price_black;
break;
case 3:coin=coin-price_cocoa;
break;
case 4:coin=coin-price_yulmu;
break;
case 5:coin=coin-price_nok;
break;
case 0:master_mode();
break;
}
printf("잔돈은 %d입니다.\n",coin);
return coin;
}
int jandon_select(int coin) // 잔돈 출력
{
int again;
if(coin>=110)
{
printf("1.잔돈반환 2.메뉴선택 ");
scanf("%d", &again);
if(again==1){
printf("잔돈은 %d원 입니다.\n",coin);
return 1;
}
else return 0;
}
else
{
printf("구입가능한 메뉴가 없습니다.\n잔돈을 반환 합니다.\n");
printf("잔돈은 %d원 입니다.\n",coin);
return 1;
}
}
추천자료
- c언어 할당 ,산수법
- c언어 프로그래밍 기초 이론정리
- C언어 게임소스 : 가위바위보(if 문 사용)
- C언어 : 게임소스 가위바위보(swich문 이용)
- C언어 게임소스 : 구구단게임
- C언어 도형만들기 소스 입니다.
- C언어 야구프로그램 소스 입니다.
- c언어 자료구조에서 피보나치 수열을 재귀적으로 하는 프로그램 작성
- C언어 기초 프로그램 (소수구하기,야구게임,최대값등)
- C언어 간단한 가위바위보
- C언어 네트워트 통신 프로그램 만들기
- C언어로 작성한 시저암호문 (프로젝트 제안서 포함)
- 전화번호 관리 프로젝트 단순연결리스트를 이용한 c언어 자료구조
- C언어 5poker game 포커게임 소스코드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