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BS해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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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WBS해석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위하여. WBS 요소 이름이 애매한 경우에, WBS 사전은 WBS 성분 사이 구별을 명백하게 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WBS 사전은 공정표, deliverables, 활동, 범위 및 때때로 날짜, 자원, 비용, 질, 등등을%s 가진 WBS의 각 분대를 기술한다.
[편집하십시오] 세부 수준
어떤 WBS든지의 디자인에서 응답될 질문은 더 작은 성분으로 일을 분할하는 언제 중지하기 위하여 이다.
선발 수준 결정의 일반적인 방법은 상태 기록 회의 사이 시간이다. 팀이 격주로 보고하는 경우에 가장 큰 일 포장은 80 시간이어야 한다. 다음 보고 시간에 포장은 시작하지 않아, 진행중이다, 완성된다 또는 늦게. 이 방법은 그것에게 쉬운 붙잡는 지연을 만든다.
일 포장은 조각 그것이다:
현실적으로 일 수 있고 자신있게 견적했다;
논리적으로 더 다시 나누일 수 없다;
빨리 완료될 수 있다;
의미심장한 결론이 있고 구조할 수 있다;
중지 없이 완료될 수 있다 (정보 더를 위한 필요 없이); 그리고
밖으로 외부에서 조달되거나 계약될 것이다.
모두와 어떤 일 포장든지 내구에 있는 이상의 8 그리고 80 이하 시간이어야 한ㄴ다는 것을 그 일반적인 `8/80 규칙이' 주장한다 있다.
[편집하십시오] 분해 고려사항 (폭 대 깊이)
WBS는 그것의 폭 및 깊이가 신중하게 균형을 잡을 경우 프로젝트 관리를 위해 가장 유용하 경향이 있을 것이다. 일반적인 함정은 부적당하게 유능한 관리를 지원하기 위하여 "너무 넓게" 되는 WBS의 한개 이상 마디의 결과로 관련 성분을, 분류하기 위한 것이다. 이것은 어려운 할 수 있어, 관리가 WBS 내의 위험 관련된 기지철거 점을 찾아낸 유용한 비용 자료를 즉시 이용할 수 있게 하기 위하여 마디의 수동 소계하거나 WBS의 최후 구조조정을 요구한. 구체적인 기준이 최선 깊이 또는 폭을%s 존재하지 않는 동안, 일반적인 어림짐작은 WBS의 어떤 주어진 마디든지의 밑에 7개 이상 즉시 sub-elements가 있는 것을 피하기 위한 것이다. 이 어림짐작은 평균 인간 두뇌가 대략 7개에서 9개의 고려사항 동시에 가공 단지 가능하다는 것을 나타내는 심리학 학문에서 파생되는 것처럼 보인다. WBS 디자이너의 재량에게 어떤 특정한 WBS 퇴고든지에 그 심리학 고려사항의 관련성은 남겨진다. 최소한, WBS에서 7개 자매 마디의 실존은 어느 시점에서 디자이너를 주의깊게 그 sub-elements가 논리적인 sub-groupings에서 잘 (표현되고) 추적될지도 모르지 않았다는 것을 고려하는 자극해야 한다.
[편집하십시오] WBS 코딩 구성
그것은 계층적 구조를 계시하기 위하여 연속적으로 열거될 WBS 성분을%s 일반적 이다. 예를 들면 1.3.2 뒷 바퀴는 수준 3 WBS 성분으로 소수점으로 분리되기 3개의 수가 있기 때문에, 이 품목을 확인한다. 코딩 구성은 또한 WBS 성분을 어떤 쓰여진 문맥든지에서 인식되기 위하여 돕는다.
[편집하십시오] 끝 성분
끝 성분은 일 고장 구조에서 가장 낮은 성분 (활동 또는 구조할 수 있는)이다; 다시 나누인 그것은 더 아니다.
끝 성분은 자원 필요조건, 예산 및 내구의 점에서 견적되고, 속국에 의해 연결되고 계획되는 품목이다.
끝 성분은 때때로 2개의 기간이 동의어 이지 않더라도, 일 포장이라고 칭한다.
WBS 건축 보기
숫자 1은 100% 규칙을 양이 많게 설명하는 WBS 건축 기술을 보여준다. 설계 과정 시작되는 시점에, 연구 계획 담당자는 인 이 프로젝트의 총 범위 100개 점을 할당해, 주문 자전거를 디자인하고 빌드한. WBS 수준 2에, 100개의 총 점 7개의 포괄적인 성분으로 다시 나누인다. 각각에 할당된 점의 수는 포함된 관계되는 노력에 근거를 둔 판단이다; 내구의 견적이 아니다. WBS 수준 2의 3개 가장 큰 성분은 수준 3에, 등등 더 다시 나누인다. 수준 3에 가장 큰 끝 성분은 일의 총 범위의 단지 17%를 대표한다. 이 더 큰 성분은 위에 기술된 진보적인 퇴고 기술을%s 더 다시 나누일지도 모른다. 이것은 계획되기 활동이 어미 원소 대신에 끝 성분에 (예를들면 "내부 관 및 타이어"를 설치하십시오) 할당될 것이기 때문에 유용한 코딩 구성이다. 부수적으로, 이 양이 많은 방법은 벌린 가치 관리 기술과 관련있다.
WBS 디자인이 점 가치의 자동적인 회전을 위로 허용하는 상호 작용하는 소프트웨어 (i.e 스프레트시트)로 개시된ㄴ다는 것을 추천된다. 또 다른 추천한 연습은 설계 팀 일원과 점 의견을 토론하기 위한 것이다. 이 협조적인 기술은 프로젝트를 처리할 것을 요구된 입도의 수준에 대하여 범위 정의, 근본적인 가정 및 일치로 더 중대한 통찰력을 건설한다.
[편집하십시오] 일반적인 함정 및 오해
WBS는 일의 철저한 명부가 아니다. 대신 프로젝트 범위의 포괄적인 분류이다.
WBS는 프로젝트 계획이 아니다 또는 프로젝트 계획 및 연대순 명부작성이 아니다. 적당한 WBS를 디자인하기 전에 프로젝트 계획을 (예를들면 기획 관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건설하는 빈약한 연습이라고 여겨진다. 이것은 집 디자인을 완료하기 전에 가정 건축의 활동 계획과 유사할. 계획한 결과에 집중 없이, WBS 계층구조의 모든 수준에 100% 규칙을 준행하는 것은 아주 어렵다.
WBS는 조직 서열이 아니다. 몇몇 개업자는 조직도를 그늘지게 하는 WBS 창조의 실수한다. 그것이 조직적인 성분에 할당되는 책임을%s 일반의 동안, 조직 구조를 그늘지게 하는 WBS는 프로젝트 범위의 기술적이지 않고 결과 동쪽으로 향하게 하지 않는다. 또한 보십시오: (또한 인력을 배치하는 모체이라고 칭하는) 책임 지정 모체.
세부사항의 진보적인 퇴고 이외에 WBS 갱신은, 형식적인 변화 통제를 요구한다. 이것은 왜 WBS가 방법의 규정 결과 동쪽으로 향하게 하고 하는지 또 다른 이유이다. 방법은 할 수 있고, 자주 변화하기 위하여, 그러나 계획한 결과에 있는 변화는 형식의 고차를 요구한다. 결과와 활동이 혼합되는 경우에, 변화 통제는 활동을%s 너무 엄밀할 결과를 위해 너무 약식 일지도 모른다.
WBS는 논리 모형이 아니다. 도 아니다 그것은 전략 지도 이다.
  • 가격3,000
  • 페이지수12페이지
  • 등록일2012.03.13
  • 저작시기2008.09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7795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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