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상거래 (Mobile Commerce).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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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모바일 상거래 (Mobile Commerce).ppt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모바일 솔류션 목적
2. 모바일 과대망상증
3. 2-D(Dimension)바코드의 신화
4. 비교 쇼핑
5. 앱 세계에서는 어디언스(청중)는 왕
6. 빅브라더의 재등장
7. 디지털 잡동사니
8. 위치기반 소설 미디어 네트워크

본문내용

모바일 상거래 (Mobile Commerce)




1. 모바일 솔류션 목적

*모바일 솔류션 목적: 접속.빈도. 구매전환 촉진 즉, 모바일 구매는 광고 수익율(ROA), 모바일 전략은 투자 수익율(ROI)를 얻어야 한다.

*m-커머스(Mobile Commerce)브랜드와 소매상은 모바일 채널을 통해 교류하고 싶은 장소에서 소비자와 교류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소비자에게 먹히는 것이 무엇인지 확인하여야 한다.

  ≪ 그 림 ≫  ≪ 그 림 ≫




2. 모바일 과대망상증

가트너의 하이프 사이클
기술 탄생기: 기술이 이제 막 도입되는 단계로, 언론과 대중의 관심이 집중적으로 늘어나는 단계
부풀려진 기대의 절정기:업계의 과장과 많은 장밋빛 전망이 나오면서 기대감이 최고조에 이르는 단계
현실 인식기:그러나 그 기대감은 오래가지 않고, 기대와 실제 간 괴리, 다양한 한계점 노출 등으로 인해 실망감이 휩싸이는 단계

현실적 구현 및 발전기:그렇게 사람들 관심이 멀어지다가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서서히 자리를 잡아가는 단계

안정기:성능 제고와 실제 응용 시장 개발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면 본격적으로 활성화되는 단계

  ≪ 그 래 프 ≫
  • 가격1,500
  • 페이지수11페이지
  • 등록일2015.04.21
  • 저작시기2015.4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9646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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