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화재보험(4급신입사원)자기自起소개서,현대해상화재보험자소서,현대해상화재보험합격자기소개서,현대해상화재보험(4급신입)자소서,면접예상질문,면접기출문제,현대해상자기소개서,현대해상자소서
본 자료는 3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해당 자료는 3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3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현대해상화재보험(4급신입사원)자기自起소개서,현대해상화재보험자소서,현대해상화재보험합격자기소개서,현대해상화재보험(4급신입)자소서,면접예상질문,면접기출문제,현대해상자기소개서,현대해상자소서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 목 차 >

1. 가치관 및 성격 형성에 있어 중요한 영향을 준 가족 및 성장과정에 대하여 작성 바랍니다. (800자 이내)

2. 학교생활(학업, 교우관계, 동아리활동 등) 및 사회활동(자원봉사, 아르바이트, 인턴 등)에 대하여 작성 바랍니다. (800자 이내)

3. 희망직무 선택(개인보험/보상서비스/보험계리&수리/경영지원/자산운용/영업지원&마케팅/일반보험업무/기업보험/IT&정보전산/모집구분 없음 중 택일) (800자 이내)
※ 당사는 지원자분의 희망직무를 최대한 고려하여 최초 배치부서를 결정할 예정이며 부서배치 후 일정기간 경과 시 직무역량향상 및 관리자 육성을 위한 순환근무 제도의 적용대상이 되십니다. - 희망직무 분야와 사유, 그리고 이와 관련하여 준비해온 과정에 대하여 작성 바랍니다.


자기소개서(역량)
4. [CS마인드] 남을 배려하고 친절하게 행동하는 것이 습관화되어 있으며, 낯선 사람에게도 쉽게 다가갈 수 있는 태도가 형성되어 있어 고객에게 편안함과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정도 (800자 이내)
○ 중점사항
- 고객의 요구를 정확히 파악/대응
- 고객 및 상대방의 감정 배려/존중
- 성심을 다해 고객의 만족 추구
- 고객과 쉽게 친밀감을 형성
- 고객과의 지속적인 신뢰관계 유지

5. [팀웍] 조직의 공동 목표 달성을 위해 개인의 역할에 대한 책임 및 협력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습관화 되어 있으며,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일해 본 경험이 풍부한 정도 (800자 이내)
○ 중점사항
- 상대방의 감정을 배려/존중
- 동료들과 긴밀하게 협조, 정보공유
- 조직 내·외의 사람들과 원만한 관계
- 의견불일치, 갈등 발생 시 중재/조정

6. [변화/혁신]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현재보다 더 나은 방향의 대안을 창출하고자 노력하며, 끊임없이 새로운 일에 도전해 나가는 정도 (800자 이내)
○ 중점사항
- 다양한 관점에서 대안의 방향을 생각
- 새로운 아이디어, 관점을 찾아 활용
- 변화에 긍정적, 업무개선에 적극적인 태도
- 과거 관행에서 벗어나 새로운 것 추구

7. [커뮤니케이션]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의견에 대한 수용, 동의를 이끌어 낼 수 있고, 진솔하고 확신에 찬 방식으로 상대방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줄 수 있는 정도 (800자 이내)
○ 중점사항
- 다른 사람의 의견이나 생각을 변화시킬 기회 추구
- 자신의 아이디어를 효과적으로 설득
- 반대 의견에 적절히 대응, 효과적으로 변화 유도
- 공식적인 상황이나 사회 생활에서의 강한 자신감

8. 인재상 및 면접대비 기업정보

9. 면접 족보 (면접 기출문제)

본문내용

에 안주하지 않고 현재보다 더 나은 방향의 대안을 창출하고자 노력하며, 끊임없이 새로운 일에 도전해 나가는 정도 (800자 이내)
○ 중점사항
- 다양한 관점에서 대안의 방향을 생각
- 새로운 아이디어, 관점을 찾아 활용
- 변화에 긍정적, 업무개선에 적극적인 태도
- 과거 관행에서 벗어나 새로운 것 추구
▣ 창의성에 있어서는 최고라 할 수 없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하나의 단점은 바로 창의성의 부족입니다.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하거나 과제 수행 과정에 있어서 새로운 과정을 만든다는 도전에 있어서는 그리 긍정적인 결과를 낼 만큼의 과정을 만들지는 못 했습니다. 항상 새로운 과제 주제를 선정하거나 새로운 변화를 가져와야 하는 경우에는 항상 아쉬운 결과만을 만들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이런 문제들은 저에게 있어서 창의성이라는 단점을 생각하지 않고, 새로운 방향을 찾기 보다는 기존의 것들을 더욱 견고히 다질 수 있는 방식으로 임하게 했습니다. 분명 장점과 단점이 존재합니다. 분명한 것은 저에게 있어서 사회에서 아쉬움을 낳게 하는 단점입니다. 창의성 부족을 이겨내기 위해서는 조금 특별한 도전에 임해야 했습니다. 아무 지식도 없는, 한 번도 접해보지 않은 분야로의 공모전이나 사회생활의 도전만이 새로운 시각을 갖게 하고 창의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도전이라 여겼습니다. 광고 디자인, 음악 분야의 도전은 저에게 새로운 분야에 대한 지식을 갖게 했고, 제가 보유할 수 있는 또 다른 장점을 갖게 했습니다. 하지만 창의력 성장에 있어서는 조금 아쉬웠습니다. 도전이 있을 후 팀 과제를 수행할 때 단 한 번 교수님이 극찬을 할 만한 새로운 주제를 선정한 경험이 있습니다. 교수님의 20년이 넘는 강의 경력 동안 단 한 번도 보지 못한 주제라고 평가하셨고, 주제 하나만으로 A학점을 받을 수 있을 정도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단 한 번이지만 이런 결과는 저에게 새로움에 대한 도전이 얼마나 큰 성취감을 갖게 하는지 깨닫게 했습니다. 성취감은 다음의 새로운 창조를 위한 힘을 싣게 했습니다. 이제는 현대해상호재보험의 미래에 창의적이고 새로운 길을 열어줄 수 있는 존재가 되어 미래 현대해상화재보험의 새로운 변화와 새로운 성장을 가져다줄 수 있는 존재가 되겠습니다.
7. [커뮤니케이션]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의견에 대한 수용, 동의를 이끌어 낼 수 있고, 진솔하고 확신에 찬 방식으로 상대방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줄 수 있는 정도 (800자 이내)
○ 중점사항
- 다른 사람의 의견이나 생각을 변화시킬 기회 추구
- 자신의 아이디어를 효과적으로 설득
- 반대 의견에 적절히 대응, 효과적으로 변화 유도
- 공식적인 상황이나 사회생활에서의 강한 자신감
▣ 단 한 번도 충돌이 없는 팀
항상 저와 함께하는 팀원들은 다른 학생들에게 부러움을 샀습니다. 늘 상대방을 존중하고, 후배들을 존경하며 먼저 신뢰를 보여줄 수 있는 조장과 함께 하기 때문입니다. 팀원들에게 늘 힘이 될 수 있도록 먼저 다가갔고, 어려움이 있다면 함께 해결하기 위해서 노력했습니다. 팀이라는 것은 어찌되었든지 주어진 과제의 결과를 함께 봐야 하며, 그 결과에 있어서 최선이 되고 긍정적인 결과만을 만들어야 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팀원으로서나 팀의 장으로서 최선의 존재가 되어야 하며, 항상 책임감과 인내심을 바탕으로 주어진 과제에 임해야 할 것입니다. 늘 팀원들에게 힘을 실어주고, 팀원들과 함께 최고의 결과만을 바라보며 최선을 다 했습니다. 창의적이지는 못 했지만 인내심을 갖고 팀원들과 함께 조화를 먼저 생각하며 어려움에 임했습니다. 팀원들 간의 불필요한 충돌은 팀의 성패를 떠나서 와해라는 결과를 가져다 줄 수 있기 때문에 큰 존재입니다. 그렇기에 팀원들은 저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소들이었고, 가장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 지금까지 제가 걸어온 길에서 팀원이라는 존재가 없다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습니다. 처음에는 이기적인 마음가짐도 있었지만 반대로 많은 사람들과 함께 하면서 이타주의를 바탕으로 최선의 과정을 만들고, 팀원들과 함께 하는 마음가짐을 갖게 되었습니다. 늘 희생한 것은 아니지만 항상 팀원들을 먼저 생각해 왔습니다. 이제는 조금 더 넓은 시각을 갖고 현대해상이라는 기업 전체를 봐야 할 것입니다. 팀의 발전은 물론 소속되어 있는 기업 전체의 발전을 만들 수 있는 존재라는 자긍심과 책임감을 바탕으로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8. 면접족보 (면접 기출문제)
9. 면접족보 (면접 기출문제)
다른 회사는 어디 지원했는가?
자신의 취미를 소개해보라.
당사에 대해 아는 대로 말해보라.
자산의 특기를 설명해보라.
가장 어려웠던 경험을 말해보라.
귀하를 채용해야 하는 이유는?
지원 분야에서 어떤 일을 하는지 아는가?
가족 소개를 해보라.
동아리 활동 경험을 말해보라.
졸업 후 지금까지 뭐 했는가?
아르바이트 경험을 말해보라.
자신의 해외경험에 대해 말해보라.
자신의 자격증에 대해 설명해보라.
봉사활동 경험을 말해보라.
자신의 꿈이나 비전은 무엇인가?
성격 장단점은?
당사 이미지는 어떠한가?
이성친구 있는가?
전공이 지원분야에 어떻게 도움이 되겠는가?
부모님 소개를 해보라.
당사 입사를 위해 준비한 것은?
인생에서 가장 중히 여기는 것은?
생활신조, 좌우명은?
자신의 학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당사 면접을 위해 준비한 것은?
면접관이라면 무엇을 물어보겠는가?
친구 몇 명이나 있는가?/무작정 모을 수 있는 친구는 몇 명인가?
지원 분야 관련 경험이 있는가?
노래할 수 있습니까?
성장과정을 말해보라.
지원 분야에 관련된 수강과목은?
문제 해결한 경험을 말해보라.
보험이란 무엇인가?
영업 관리란?
자가용 있는가?
선배들은 어디 취업하는가?
전 직장과 당사의 차이점은?
어떤 패션브랜드를 좋아하는가?
아르바이트 중 가장 인상 깊었던 손님은?
보험 든 것이 있으면 말해보라.
학교생활에서 중시하는 것은?
생보, 손보의 차이점은?
고객이 자신의 말을 믿지 않을 때 어떻게 하겠는가?
보험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나?
현명한 투자가란?
대학입시에 관한 의견은?
보험료 할증을 항의하는 고객을 어떻게 하겠는가?
손해사정이란?
  • 가격2,500
  • 페이지수10페이지
  • 등록일2015.10.02
  • 저작시기2015.10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98298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