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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위이다>라고 한다.
인격 개념이 제기하는 남점들은 모두가 인격을 하나의 창조적인 자유라고 생각하지 않고 주어진 실재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생겨난다. 인격은 인격화 운동이라는 자신의 활동 속에서 자신을 파악하고 자신을 인식하는 자율적인 창조, 교류를 체험하는 능동적인 활동이다.
따라서 인격주의자들은 인격을 자유라 생각하며 자신의 작품들이 고갈 시킬 수 없는 창조적 원천이라고 생각한다.
소유와 존재라는 책이 있다. 그 책의 제목과 같이 우리가 소유하는 것이 있고 ‘나’를 있게하는 존재적인 부분이 있다. 이 두 가지를 균형있게 이해해하는 것이 진정한 나를 이해하는 지름길이라고 본다. 둘을 구분하고 <존재>를 더 사랑하는 법을 배울 때 주위 환경에, 사람에 휩쓸리지 않는 자아를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본다.
인격 개념이 제기하는 남점들은 모두가 인격을 하나의 창조적인 자유라고 생각하지 않고 주어진 실재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생겨난다. 인격은 인격화 운동이라는 자신의 활동 속에서 자신을 파악하고 자신을 인식하는 자율적인 창조, 교류를 체험하는 능동적인 활동이다.
따라서 인격주의자들은 인격을 자유라 생각하며 자신의 작품들이 고갈 시킬 수 없는 창조적 원천이라고 생각한다.
소유와 존재라는 책이 있다. 그 책의 제목과 같이 우리가 소유하는 것이 있고 ‘나’를 있게하는 존재적인 부분이 있다. 이 두 가지를 균형있게 이해해하는 것이 진정한 나를 이해하는 지름길이라고 본다. 둘을 구분하고 <존재>를 더 사랑하는 법을 배울 때 주위 환경에, 사람에 휩쓸리지 않는 자아를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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